BNB 및 BTC 분석 및 예측 2022년 7월 27일 수요일

좋은 암호화 기초

VCGamers 2022년 7월 27일 수요일 오늘 BNB/USDT 및 BTC/USDT 분석으로 돌아갑니다.

또한 VCGamers도 예측을 합니다. 비앤비 그리고 BTC. 이것은 두 암호화 자산의 촛대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이루어집니다.

VCGamers 분석 결과는?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Profit Champion과의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NFT Marketplace에 대한 정보 유출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상품으로 게임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BNB/USDT 분석

BNB 분석 2022년 7월 27일
BNB 분석 2022년 7월 27일

VCGamers 분석에 따르면 BNB/USDT 시장은 현재 강세 컵 & 캔들 패턴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판매자는 가격 $252,- / $247,-에서 지원하도록 푸시된 구매자를 가져오려고 합니다.

그런 다음 구매자는 여전히 범위 영역에있는 $260,- / $265,-의 가격으로 저항에 대한 판매자의 압력에 맞서 싸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BTC/USDT 분석

BTC 분석 2022년 7월 27일
BTC 분석 2022년 7월 27일

또한 BTC/USDT 시장에서 낙관적인 하강 쐐기 패턴이 형성되었습니다.

여기서 구매자는 상당한 판매자 압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가격 저항선 $22.062,- /$22.476,-에서 밀어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항에 도달하지 않거나 매도자가 매수자의 충동을 억제하는 데 더 강하면 시장은 $21.197,- / $20.722,- 가격의 지원에 의해 풀백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항상 깊이 있는 조사를 하거나 디오르 (직접 조사를 하십시오) 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암호화폐 투자.

암호 화폐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도가 높은 활동이기 때문에 이것이 필요합니다.

투자하기로 선택한 암호 자산에 대한 문해력과 정보를 향상시킵니다.

따라서 암호화폐에 투자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