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8월 15일 월요일

암호화 백서 - BNB 예측

VCGamers는 2022년 8월 15일 월요일 오늘 BNB/USDT 및 BTC/USDT의 움직임을 분석했습니다.

이것은 두 암호화 자산의 촛대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이루어집니다.

VCGamers 분석 결과는?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 그룹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BNB/USDT 분석

BNB 분석 2022년 8월 15일

VCGamers 분석에 따르면 오늘날의 BNB/USDT 시장은 판매자가 구매자를 $314에서 더 깊이 지원하도록 밀어붙였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아마도 그 지원에서 구매자는 판매자의 움직임에 대응하려고 할 것입니다.

따라서 $321,- / $327,- / $330,-의 가격으로 저항에 대한 저항을 제공합니다.

BTC/USDT 분석

BTC 분석 2022년 8월 15일
BTC 분석 2022년 8월 15일

VCGamers는 BTC/USDT 암호화폐 자산 시장도 분석합니다.

구매자가 저항을 향해 나아가는 판매자와 싸우는 것처럼 보입니다.

구매자가 더 강하면 판매자는 가격 $24.754,- / $24.963,- / $25.184,-에서 저항으로 후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모션 코드 VCGamers를 사용하고 최대 70% 할인을 즐기세요

이 VCGamers 분석 결과는 암호화 자산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도록 유도하지 않습니다.

암호화 자산 구매 또는 판매를 결정하기 전에 심층 분석 또는 DYOR(Do Your Own Research)를 계속 수행하십시오.

그 외에도 암호화 자산의 기본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구매하려는 암호화 자산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암호화 자산을 판매하고 구매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따라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암호화 투자가 고위험 활동이기 때문입니다.

VCGamers는 또한 이름이 지정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이 암호화 자산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 유니스왑 그리고 인도닥스.

현재 $VCG Token은 등록된 암호화 자산이 되었습니다. 바페브티.

$VCG Token은 인도네시아 메타버스의 첫 번째 교환 매체이기도 합니다. RansVerse.

VCGamers 다수의 명확한 로드맵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분야의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이 설립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