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8월 4일 목요일

안전한 암호화폐 플레이 트릭

VCGamers 분석하다 BNB/USDT 및 BTC/UDT 오늘, 2022년 8월 4일 목요일. 이것은 두 암호화 자산의 촛대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이루어집니다.

비트코인과 바이낸스 코인을 소유하고 있는 투자자들은 확실히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에 대한 분석 결과가 어떤지 알고 싶어합니다.

전체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ROG 게이밍 노트북 경품으로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Discord VCGamers의 이벤트 일정 2022년 8월 1-7일

오늘의 BNB 및 BTC 분석

암호화 그림
삽화.

암호화폐 투자 잠재적 수익에 상응하는 고위험 활동입니다.

따라서 투자를 하기 전에 우리가 가지고 있는 암호화폐 자산의 펀더멘털을 파악하기 위해 심도 있는 리서치를 수행해야 합니다.

우리는 프로젝트, 개발자 및 구매하려는 암호 자산의 유틸리티를 알아야 합니다.

물론 이것은 투자의 잠재력이 어느 정도인지 알아낼 수 있도록 수행되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크립토 자산이란 무엇입니까?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Raffi Ahmad,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프로젝트 공식 발표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BNB/USDT 분석 및 예측

BNB 분석 2022년 8월 4일

VCGamers의 분석에 따르면 현재 구매자는 구매자에게 압력을 가한 판매자를 밀어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것은 시장이 $311,-/$315,- / $317,-의 가격에서 저항으로 향할 것이라고 예측하는 강세 플래그 패턴에 의해 지원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보유자 반투명 11,000 이상
만세!!!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VCG 토큰이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교환 도구가 됨

BTC/USDT 분석 및 예측

BTC 분석 2022년 8월 4일
BTC 분석 및 예측 8월 4일

또한 VCGamers는 BTC/USDT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도 분석합니다.

분석에 따르면 시장 상황은 구매자가 생존하고 판매자에 저항하려고 함을 보여줍니다.

성공할 경우 매수자들은 $23.041,- / $23.240,- / $23.562.-의 가격으로 저항선으로 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VCG 토큰
VCG 토큰

VCGamers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및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상주하는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암호화 자산을 쉽게 보유할 수 있습니다. 탈중앙화 거래소 Pancakeswap 및 Uniswap과 같은 (DEX). 그 외에도 $VCG 토큰은 CEX(Centralized Exchange)에도 있습니다. 인도닥스.

VCGamers는 또한 지원을 위한 여러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그중에서 즉 $VCG 스테이킹 그리고 $VCG 브리지 및 스왑.

$VCG도 CertiK 감사를 통과했으며 수만 명의 보유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VCG 토큰을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교환 매개체입니다.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UpBanx 및 VCGamers에 의한 이 메타버스의 모든 거래는 $VCG 토큰을 사용합니다.

모든 항목이 NFT(Non-Fungible Tokens)인 메타버스에서 자산을 $VCG 토큰만 사용하여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위에서 개발한 국내 디지털 암호화폐 자산입니다. 소셜커머스 플랫폼 게이머를 연결하고 디지털 게임 아이템과 NFT 자산을 사고팔 수 있게 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VCGamers 생태계 내에서 $VCG에게 실질적인 실용적인 유틸리티를 제공할 것입니다.

$VCG 토큰에는 총 1억 개의 토큰 중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진 공급량이 있습니다.

즉, 트랜잭션에서 4 % 프라이빗 세일, 35% IDO(초기 DEX 오퍼링 크라우드 펀딩 방법입니다. PinkSale 플랫폼에서 사전 판매).

그런 다음 DEX를 통한 20%(분산형 거래소, 즉 암호화 자산의 분산형 교환, PancakeSwap 플랫폼). CEX를 통한 다음 10%(중앙 집중식 교환 여러 유형의 예치금(보증금)을 수용하고 여러 가지 디지털 자산을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뿐만 아니라 파트너십, 개발, 마케팅 및 1% 경품 및 에어드롭을 통해 각각 10%의 일부도 제공됩니다.

거래가 이미 존재하는 게임 커뮤니티 디지털 제품을 위한 시장으로서 이것은 확실히 $VCG 토큰의 존재에 대한 부가 가치입니다. 즉, 미래에 제공되는 토큰 제품은 잠재적으로 매우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VCG 팀은 파트너십에 대한 암호화 디지털 자산 투자에 관한 교육 및 홍보를 계속해서 홍보하고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