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7월 28일 목요일

BTC 2022년 7월 28일

VCGamers 분석 수행 BNB/USDT BTC/USDT 오늘, 2022년 6월 28일 목요일.

이 분석은 두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을 관찰하여 수행됩니다.

VCGamers는 또한 BNB/USDT 및 BTC/USDT의 잠재적인 시장 움직임을 예측합니다. 이것은 수행된 분석 결과를 참조하여 수행되었습니다.

오늘날 BNB와 BTC의 분석은 어떻습니까? 전체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Profit Champion과의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NFT Marketplace에 대한 정보 유출
VCGamers MLBB 아레나에 참여하고 수백만 루피아 상금을 받으세요!

BNB/USDT 분석

BNB 분석 2022년 7월 28일
BNB 분석 2022년 7월 28일

VCGamers 분석에 따르면 BNB/USDT 시장은 구매자가 판매자 움직임에 의해 억제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판매자가 구매자를 $264,- / $254, 가격으로 지원하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후 구매자는 여전히 채널 영역에 있는 가격 저항 $273,- / $284,- / $293,-에서 시장이 밀려날 싸움을 벌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BTC/USDT 분석

암호화 그림
암호화 그림

BTC/USDT 암호화 자산에서 구매자가 $21.872,-의 가격으로 시장을 저항으로 밀어붙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디에, 오늘 오후 구매자의 움직임을 억제하려는 판매자의 저항이 나타났습니다.

구매자는 가격 $24.303,- / $25.964,- / $28.062,-에서 저항에 대한 강세를 계속하기 위해 여전히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매수인의 움직임이 매도인에게 밀리면 시장은 $21.872 가격에 지지선으로 향할 것으로 예측된다.
그 후 구매자는 반등하여 위에서 언급한 저항까지 계속 상승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에 대한 VCGamers의 분석 결과입니다.

암호화폐 자산을 사고 팔기 전에 여전히 심층적인 조사를 해야 합니다. 암호화 자산에 투자를 시작하려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암호화 자산에 대한 투자는 높은 수익 잠재력을 가진 활동입니다. 그러나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와 관련된 위험은 잠재적인 수익에 정비례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이렇게 잠재적인 손실 위험이 높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는 연구를 수행하고 투자하기로 선택한 암호 자산에 대한 문해력과 정보를 늘려야 합니다.

VCGamers 라는 암호화 토큰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2022년 1월 초.

다양한 방법으로 이러한 암호화 토큰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DEX 및 CEX.

그중 Uniswap, Pancakeswap 및 Indodax도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