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8월 18일 목요일

좋은 암호화 기초

VCGamers는 2022년 8월 18일 목요일 오늘 BNB/USDT 및 BTC/USDT 분석을 다시 수행합니다. 분석은 두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을 찾기 위해 수행됩니다.

VCGamers는 두 암호화폐 자산의 촛대를 보고 바이낸스 코인과 비트코인을 분석합니다.

VCGamers 분석 결과는?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BNB/USDT 분석

BNB 분석 2022년 8월 18일
BNB 분석 2022년 8월 18일

VCGamers가 분석을 완료했습니다. BNB/USDT 오늘. 이것은 바이낸스에서 암호화폐 자산의 이동에 주목합니다.

VCGamers 분석에 따르면 BNB 시장은 구매자가 $307 가격에서 저항을 밀어붙이고 그 지지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아마도 나중에 시장은 $310,- / $312,- / $315,-의 가격으로 저항으로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준비해! RansVerse 토지 판매가 곧 개최됩니다

BTC/USDT 분석

BNB 분석 2022년 8월 18일
BTC 분석 2022년 8월 18일

VCGamers는 오늘날 비트코인의 움직임도 분석합니다.

구매자가 판매자의 움직임에 저항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것은 $23.340,-의 가격으로 라이브 지원 추세선을 지나친 구매자의 움직임으로 표시됩니다.

아마도 시장은 $23.663,- / $23.813,-/ $23.963,-의 가격에서 가장 가까운 저항으로 향할 것입니다.

무작위의 또한: Pemprov DKI 및 VCGamers, RansVerse에서 공공 서비스 개방 가능성 논의

암호화폐 투자 잠재적인 이점과 일치하는 고위험 활동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투자를 결정하기 전에 심층적인 조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항상 스스로 조사하십시오(디오르) 투자하기 전에. 따라서 독립적으로 수행된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소유한 암호화폐 자산의 구매 또는 판매에 대한 결정이 내려집니다.

그런 다음 암호화 자산의 기본 사항을 이해하여 코인 또는 암호화 토큰의 프로젝트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정보로서 많은 문해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