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8월 11일 목요일

안전한 암호화폐 플레이 트릭

VCGamers는 2022년 8월 11일 목요일 오늘 BNB/USDT 및 BTC/USDT에 대한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이는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을 관찰하여 수행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VCGamers는 오늘날 바이낸스 코인과 비트코인의 움직임도 예측합니다.

VCGamers의 BNB/USDT 및 BTC/USDT 분석 결과는 무엇입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Bappebti에 공식 등록

BNB/USDT 분석

BNB 분석 2022년 8월 11일
BNB 분석 2022년 8월 11일

VCGamers의 분석에 따르면 현재 BNB 시장 상황은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항복을 강요하는 판매자의 움직임을 구매자가 억제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구매자는 여전히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수세력이 여전히 강력하여 매도세력을 무너뜨린다면 매수세력은 $334,- / $337,- 가격으로 저항선까지 상승 움직임을 이어갈 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NGOBRAS: VCGamers Discord Group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BTC/USDT 분석

BTC 2022년 8월 11일
BTC 분석 2022년 8월 11일

VCGamers는 오늘도 BTC/USDT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이 분석에 따르면 현재 시장 상황은 구매자가 판매자가 그림 $24.353을 지원하도록 장려하려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 저항선을 통과하면 구매자는 $24.505,- / $24.600,- /$24.695,-의 가격으로 저항선을 향한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G 게이밍 노트북 경품으로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예측에 대한 분석 결과가 있었지만 여전히 심층 연구를 수행해야 합니다.

투자하기로 선택한 암호 자산에 대한 문해력과 정보를 늘려야 합니다.

그 이유는 암호화 투자가 고위험 활동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투자할 때 얻을 수 있는 잠재적인 이익과 일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 게임 커뮤니티에서 태어나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을 구축했습니다. 그런 다음 VCGamers의 VC Market은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장입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그러다가 2022년 초 VCGamers 명명된 암호화 자산 출시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네트워크와 이더리움에서 작동합니다.

VCGamers의 이 암호화 자산은 Bappebti에 등록되었습니다.

지금까지 $VCG 토큰도 상장되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유니스왑 그리고 인도닥스 대중은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나중에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VCG는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VCGamers에 출시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VCG 스테이킹, $VCG 스왑 및 브리지.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