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6월 17일 금요일

BTC 분석 2022년 6월 17일

VCGamers는 분석 결과를 반환합니다. BNB/USDT 오늘 BTC/USDT, 2022년 6월 17일 금요일.

이것은 두 암호화 자산에서 양초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예측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VCGamers는 BNB 및 BTC 캔들의 잠재적 움직임을 예측하기 위해 이를 수행하여 지지 또는 저항으로 갈 것입니다.

오늘날 BNB와 BTC의 분석은 어떻습니까?

즉시, 전체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BNB/USDT 분석

BNB 분석 2022년 6월 17일
BNB 분석 2022년 6월 17일

VCGamers 분석 결과에 따르면 시장 상황은 $204에서 바닥 지원에 도달했으며 여전히 내림차순 채널 영역에 있으며 $261,- / $310,-에서 가장 가까운 저항을 향한 강세 위치에 있습니다.

저항선이 뚫리지 않으면 시장이 $251,- / $230,- / $204,- 가격으로 복귀하거나 지지선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x IDCRYPTO의 성공적인 실행
VCGamers, IndoAltCoin과 협력
VCGamers는 Dex Capital과 함께 AMA를 개최합니다. 여기 토론이 있습니다!

BTC/USDT 분석

암호화 그림 - Freepik 메시지 Bappebti - 암호화 백서
암호화 일러스트레이션 – Freepik

또한 VCGamers는 BTC/USDT 암호화 자산에 대한 분석도 수행합니다. 오늘 오후 시장 상황은 시장이 $21.173,- / $22.473,- 가격에서 저항으로 반등할 것으로 예상되는 Falling Wedge 패턴으로 인해 강세 가능성을 보였습니다. $20.122를 지원하기 위해 밤이 된 이후로,-.

또한 읽으십시오:
크립토 자산이란 무엇입니까?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Crypto World에서 DEX와 CEX의 차이점
Crypto Airdrop 알아보기: 이해 및 작동 방식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기 전에 항상 DYOR하십시오. 높은 수익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암호 화폐에 대한 투자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합니다.

따라서 투자하기로 선택한 암호화 자산의 기본 사항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는 알아두세요 암호화 자산 투자의 위험과 이점 투자하기 전에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의 BNB/USDT 및 BTC/USDT 분석은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을 예측하기 위한 것일 뿐입니다.

암호화 자산 구매 또는 판매에 대한 모든 결정이 고려되고 신중한 계산을 기반으로 하도록 계속해서 조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