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8월 8일

웹 3.0의 이점

VCGamers 2022년 8월 8일 월요일 BNB와 BTC 분석을 실시했습니다. 이는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을 관찰함으로써 이루어졌습니다.

VCGamers는 또한 잠재적인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도록 이러한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을 분석합니다.

이전에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이 어땠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GOBRAS: VCGamers Discord Group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ROG 게이밍 노트북 경품으로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BNB 분석

BNB 분석
BNB 분석 2022년 8월 8일

VCGamers 분석에 따르면 지난 주 BNB/USDT 종가 양초 시장은 $356,- / $429,-에서 저항을 목표로 하는 강세 시장이 이번 달 지배할 가능성이 있는 풀 바디 양초로 강세 망치 양초를 형성했습니다.

한편 일일 분석을 위해 어제 시장 캔들 종가는 강세 해머 캔들을 형성했습니다.

이번 주에 대한 가능성은 강세 패턴에 의해 지원되는 $331,- / $345,- 가격의 저항을 목표로 하는 강세 시장 상황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VCGamers는 Gaming Your Way 이벤트, 우승 노트북 및 HP Gaming을 개최합니다!
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비트코인 분석

BTC 분석 2022년 8월 8일
BTC 분석 2022년 8월 8일

VCGamers는 지난 주와 어제 BTC/USDT도 분석했습니다.

이 분석에서 지난 주 BTC/USDT 시장의 가까운 양초는 강세 망치 양초를 형성했으며 이는 다음 주 또는 이번 달 시장이 여전히 강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간 종가 캔들은 반전 망치를 형성하며 이번 주 시장은 여전히 $24.351,- / $25.508,- 가격의 저항을 목표로 강세 시장이 주도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자신의 연구를 계속하십시오 (디오르) 커밋을 결정하기 전에 암호화폐 투자. 이것은 선택한 암호화 자산의 기본 사항을 알기 위해 필요합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는 고위험 활동입니다. 따라서 암호화 자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찾고 수집할 수 있어야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