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 VCGamers x BitMart: CEX Global 상장 이유에 대한 제품 질문

AMA VCGamers x 비트마트

의 암호화 자산 VCGamers, $VCG 토큰에 상장되었습니다. 비트마트. 물론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VCG 토큰이 BitMart에 상장된 이유에 대한 설명은 VCGamers x BitMart Ask Me Anything(AMA) 이벤트에서 논의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토큰이 글로벌중앙화거래소(CEX)에 상장된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고 밝혔다.

VCGamers x BitMart AMA는 또한 제품 개발 및 출시된 프로젝트에 대한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을 BitMart에 입금하는 방법

BitMart에 $VCG 토큰 상장

BitMart에 VCG 상장

얼마 전에 BitMart에 VCG 토큰이 상장되었습니다. $VCG 토큰을 CEX Global에 입금할 수 있습니다. $VCG Token을 BitMart에 입금하는 방법도 매우 쉽고 빠릅니다.

VCGamers는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대중적으로 탄생한 수많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 중 VC 시장 필요한 게임 및 기타 디지털 제품을 판매하는 VC 상품, $VCG 토큰 다른 사람.

인도네시아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초기 라운드에서 1TP8조 260만 달러 또는 Rp.370억을 모금했습니다. 

나중에 VCGamers는 $VCG 토큰. $VCG 토큰 운영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BEP20) 및 이더 리움 (ERC20). $VCG 토큰은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전체적으로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이 공식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상품 선물 거래 규제 기관 (CoFTRA). 그 외에도 VCG Staking 및 VCG Swap & Bridge와 같은 VCG Token에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현재 VCGamers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프로젝트인 RansVerse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메타버스는 VCGamers, Shinta VR, RANS Entertainment,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VCGamers는 블록체인 인에이블러 역할을 하여 VCG 토큰이 메타버스에서 교환 매체가 됩니다.

VCGamers는 계속해서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VCGamers는 게임 생태계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VCGamers는 새로운 랜딩 페이지와 새로운 백서를 출시했습니다.

게임 생태계VCG 토큰

VCG 토큰VCGamers가 BitMart에 상장된 데에는 여러 가지 기본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 중 일부는 시장 확대를 포함합니다.

VCGamers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GameFi 플랫폼에 참여하여 글로벌 시장에 조기 액세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VCGamers의 분석에 따르면 Bitmart 사용자 및 트래픽이 가장 많은 국가는 인도이며 일본, 미국 순입니다. 

이 국가들은 VCGamers 프로젝트인 All in one Gaming Ecosystem에 따르면 상위 5개 게임 산업에 속합니다.

BitMart에 상장함으로써 VCGamers는 BitMart 사용자의 인구 통계에 적합하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시장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