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 코인은 얼터너티브 코인입니다. 여기 설명이 있습니다!

Alt Coin은 cryptocurrency라는 용어의 약자, 즉 대체 동전입니다. 말 그대로 알트코인은 대체 코인입니다. 그러나 암호 화폐의 맥락에서 대체 코인은 무엇입니까?

이번에는 VCGamers가 암호화 컨텍스트에서 알트 코인에 대해 완전히 논의할 것입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The Merge Ethereum의 장점, 더 빠르게!

알트코인이 얼터너티브 코인인지 이해하기

대체 코인 일러스트는
알트코인 그림. 출처: Unsplash를 통한 Kanchanara

Altcoin은 Bitcoin 이외의 cryptocurrencies를 설명하는 cryptocurrency 세계의 용어 중 하나입니다.

이 유형의 알트코인은 2011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비트코인의 측면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측면은 에너지 효율성과 트랜잭션 속도입니다. 그러나 현재 생겨난 새로운 알트코인은 알트코인 개발자의 목표에 부합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알트코인은 비트코인의 대안으로 판매됩니다. 2020년 초에는 5,000개 이상의 암호화폐가 있었고 알트코인은 모든 암호화폐 시장의 34% 이상을 보유했습니다.

또한 읽기: Merge Ethereum의 변화, 이것을 이해하십시오!

알트코인과 비트코인의 유사점과 차이점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은
비트코인과 알트코인. 출처: Unsplash를 통한 Kanchanara

비트코인의 대안으로 만들어진 알트코인은 비트코인과 많은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둘 다 코인 또는 암호화 자산이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알트코인과 비트코인의 유사점 중 하나는 P2P 거래입니다. 그런 다음 트랜잭션이 발생할 때 개인 키도 사용합니다.

또한 두 가지 유형의 코인에 대한 거래를 기록하는 블록체인 기능도 물론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의 기록은 대중에게 공개되며 원장을 통해 영구적입니다.

알트코인과 비트코인에도 차이점이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 투자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알트코인도 다양한 이점 및 기능과 같은 다양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알트코인과 비트코인의 차이점은 채굴 수수료 및 거래 속도와 같은 더 많은 기능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알트코인의 가용성은 가용성이 제한된 비트코인과의 차별화 요소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알트코인에는 가용성 제한이 없습니다. 가용성이 제한된 Bitcoin과 달리 Bitcoin의 가격은 상당히 높습니다.

또한 읽기: Bitcoin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암호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주요 유형

대체 코인 유형은
알트코인과 비트코인의 삽화. 출처: Pexels를 통한 Alesia Kozik

에 따르면 가지각색의 바보, altcoin cryptocurrencies에는 네 가지 주요 유형 또는 유형이 있습니다. 스테이블 코인, 마이닝 기반, 스테이킹 기반 및 거버넌스가 있습니다. 이 유형은 알트코인이 작동하는 방식과 목적에 따라 4가지로 나뉩니다.

Stablecoin은 다른 암호화 자산의 가격을 따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암호화폐입니다. 가장 큰 스테이블 코인의 대부분은 미국 달러에 맞춰 조정되며 그 가치를 일치시키려고 시도합니다.

또한, 마이닝 기반의 유형이 있습니다. 이 마이닝 기반 코인은 프로세스가 있는 암호화 화폐입니다. 채광 코인을 확인하고 공급에 추가합니다.

스테이킹 기반 코인은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암호화폐입니다. 스테이킹. 스테이킹은 공급에 더 많은 코인을 추가하는 거래 확인 프로세스입니다.

스테이킹 기반 암호화폐를 보유한 사람은 코인을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코인을 베팅한다는 것은 코인을 거래 과정으로 서약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토큰 거버넌스는 의결권 보유자로서 프로젝트의 미래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암호화폐입니다.

이 토큰을 사용하면 누구나 암호화 관련 제안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산 보유자가 목소리를 갖고 결정이 중앙 권한에서 나오지 않기 때문에 탈중앙화 프로젝트로서 암호화폐에 도움이 됩니다.

알트코인 예시

예시 Alt Coin Is
Altcoin의 예로서 Ethereum. 출처: Pexels를 통한 무스 사진

알트코인의 유형에 대해 배운 후 시장에서 인기 있고 널리 유통되는 알트코인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2011년에 출시된 네임코인이 있는데 이 코인이 최초의 알트코인입니다. 비트코인과 유사하게 이 알트코인은 2,100만 코인의 공급 제한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Vicigers는 Ethereum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이 알트코인은 2015년에 출시되었으며 이더리움은 최초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블록체인을 제공하는 암호화 자산입니다. 현재 이더리움은 비트코인 다음으로 큰 암호화폐입니다.

또 다른 예는 라이트코인입니다. Litecoin의 장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매우 강력한 컴퓨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거래를 더 빠르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altcoins에 대한 토론.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