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k Vs Maro Vs D-Bee: 2022년 최고의 FF MAX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빗 스킬 ff

DJ Alok vs Maro vs D-Bee는 최고의 세 캐릭터입니다. FF 맥스 2022. 셋 중에 뭐가 제일 좋은가요? 답은 아래 리뷰에서 찾으십시오.

적절하게 사용하면 그들의 능력은 전투의 결과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너무 강해서 레벨 1에서도 게임에서 대부분의 다른 캐릭터를 능가할 수 있습니다.

DJ Alok vs Maro vs D-Bee가 유용하긴 하지만, 최고가 되려면 플레이어가 직면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적합합니다. DJ Alok vs Maro vs D-Bee 중 누가 제일 좋은가요?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FF Max에서 DJ Alok vs Maro vs D-Bee 실력 비교

알록

알록 vs 마로 vs 디비
알록

Alok의 DJ 기술인 Drop The Beat를 사용하면 전투에서 팀원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팀을 초당 5HP씩 회복시킵니다.

스킬 발동 후 10초 동안 지속되며 쿨타임은 45초입니다.

전투에서 이 능력은 팀과 함께 플레이할 때 가장 잘 사용됩니다. 그러나 솔로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전투 보너스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지원 능력으로 유용합니다.

전투에서 DJ Alok의 전술적 기량을 사용하여 빠르게 이동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한곳에 머물며 HP를 회복하는 대신 이동 중에도 팀 전체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간과 많은 의료 키트를 절약합니다.

마로

알록 vs 마로 vs 디비
마로

Maro의 스킬인 Falcon Fervor는 사용자가 더 많은 장거리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합니다. 최대 25%까지 거리 척도에 따라 피해가 증가합니다. 추가로 능력이 표시된 대상에게 또 다른 3.5%의 피해를 입힙니다.

Maro's는 상대방과 마주할 때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려는 Free Fire MAX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이 능력은 AR 사용을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지만.

이것은 가장 유익한 저격수 사용자입니다. 데미지가 증가하면 원샷으로 즉시 테이크다운 또는 킬을 보장합니다.

전투에서 Maro를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싸우고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저격수에 능숙한 사용자는 적 분대 전체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디비

알록 vs 마로 vs 디비
디비

D-Bee의 스킬인 Bullet Beats는 사용자의 전투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이동 및 사격 시 이동 속도와 정확도가 각각 15%와 45% 증가합니다.

전투에서 정확하게 사격하고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이 보너스를 사용하여 상대를 쉽게 공격하거나 도망치려 할 때 추격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게임에서 "뛰고 쏘는"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전투에서 D-Bee의 정확도와 이동 속도를 사용하여 이동 중에 사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나은 사격 위치에 들어가거나 적의 측면을 마음대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적인! FFML 시즌 5가 곧 시작됩니다! 좋아하는 e스포츠 팀의 장대한 경기를 시청하세요!

FF Max에서 DJ Alok vs Maro vs D-Bee의 결론

알록 vs 마로 vs 디비
FF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에도 불구하고 하드코어 전투에 적합한 캐릭터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DJ Alok vs Maro vs D-Bee를 사용하면 두 번 생각할 필요 없이 적과 총력전을 벌일 수 있습니다.

FF Max의 DJ Alok vs Maro vs D-Bee는 매우 유용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 능력 측면에서 Maro는 Free Fire MAX에서 동등하지 않습니다.

그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장거리에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안전한 거리에서 확실한 킬로 상대와 교전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AR 무기, 저격수, 산탄총, 원거리 권총, 심지어 일부 SMG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Limelight와 Bushido의 능력을 함께 사용하여 능력을 더 강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무료 FF 보상을 받는 방법

또한 패시브 능력으로 인해 경기 내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ad Silent", "Sharp Shooter", "Hacker's Eye"와 같은 능력과 함께 사용하면 막을 수 없게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