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Yve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이브

이 MPL 인도네시아 시즌 7 이벤트에서 경쟁을 펼친 Esports 팀의 몇몇 선수들은 Yve를 라인업의 일부로 선택했습니다. 기억하세요, 마법사 역할을 맡은 영웅은 어제 2021년 2월 12일에 Moonton에서 발행했기 때문에 실제로 비교적 새롭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Zhask의 적으로 묘사되는 영웅은 바로 그의 역할이 지원 또는 피해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권위 있는 인도네시아 대회에서 모든 팀이 경기를 치러야 하는 상황에서 그 존재감은 상당히 중요하게 여겨진다. 금지 다섯 명의 영웅이 라인업을 결정합니다. 흥미롭게도 이 캐릭터는 플레이하는 각 팀의 금지 목록에 여전히 거의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이제 이 영웅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모바일 레전드 샵 메뉴에서도 32,000골드 / 599다이아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Yve Mobile Legends 선택 시 능력 세부 정보

  • 수동적인:

은하계의 힘

이 영웅은 '보이드 블래스트'와 '보이드 크리스탈' 능력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은하계의 힘을 얻습니다. 최대 10중첩이 가능합니다. 그는 또한 궁극기로 스타필드를 생성할 때 저장된 은하계의 힘을 모두 사용하여 스타필드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기술:

보이드 블래스트

이 영웅은 미리 정해진 위치에서 은하 에너지를 폭발시켜 200(+9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중앙에 있는 적은 200(+90% 총 마법 공격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 두 번째 기술:

공허 수정

이 영웅은 정해진 위치에 공허 수정을 소환하여 적중한 적에게 220(+4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 수정이 약 2.7초 후 지정된 방향으로 에너지를 방출하여 적중된 적에게 약 0.45초 동안 110(+2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약 35% 느려지게 합니다. 예를 들어, 공허 수정의 에너지로 적이 여러 번 맞으면 적중할 때마다 추가로 5%, 최대 60%의 둔화 효과가 적용됩니다.

  • 궁극적인:

실제 세계 조작

이 영웅은 지정된 위치에 Starfield를 생성하며 약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 시간 동안 그는 궁극기도 약 15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와 접촉하는 적은 약 1.5초 동안 90% 느려집니다. (이 효과는 같은 적에게만 발동할 수 있으며, 1회만 가능합니다.)

탭: 이렇게 하면 스타필드 내 지정된 위치에 400(+120% 전체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와이프: 이렇게 하면 지정된 위치에 있는 적에게 0.45초마다 130(+20% 전체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약 2.7초 동안 적의 속도를 60% 늦출 수 있습니다. 그 시간 동안 이 영웅은 공수 효과에 면역이 있었습니다. 이 영웅이 cc 효과에 영향을 받으면 Starfield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궁극기를 사용할 때는 다른 능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가 제압되면 그의 Starfield는 취소됩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정보도 준비했습니다.

항목: 아르카나 부츠, 운명의 시계, 번개 곤봉, 성스러운 수정, 얼음 여왕 지팡이, 블러드윙/빛나는 지팡이/겨울 곤봉

상징: 마법사 > 3 민첩성, 3 관찰력, 1 불순한 분노

전투 주문:  플리커/플레임 슛/퓨리파이

게임 플레이

클래식/랭크 모드 매치에서 Yve mobile legends를 선택하여 사용하면 이 영웅을 사이드 레인(exp 레인) 또는 미드 레인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연스럽게 이 문자를 마지막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는 미니언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되고 상대방이 팀의 핵심 영웅을 위해 버프를 훔치는 것을 방지하기에 충분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이 영웅을 플레이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위치를 현명하게 배치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실제로 적의 코어에 납치되거나 상대 갱킹에 맞기 쉽습니다. 최대한 왼쪽 상단의 미니맵에 계속해서 주목해야 합니다.

이것은 전쟁 중에 당신이 뒤처지지 않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을 후방 지역에 배치해야 합니다. 두 번째 스킬이 있으며 그의 궁극기는 이 상황에 매우 좋습니다.

안타깝게도 위에서 논의한 항목은 이 캐릭터가 게임 시작 시 적에게 충분한 피해를 입히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아이템은 이미 만들어진 아이템이고 확실히 많이 아플 것이기 때문에 후반 게임에 아주 좋을 것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어빌리티 콤보의 순서는 두 번째 스킬, 첫 번째 스킬 및 마지막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