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화재 게스트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무료 화재 코드 사용

이번에는 게스트 계정을 삭제하거나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프리파이어. Free Fire 게스트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은 물론 사용을 원하지 않는 사용자에게 필요합니다.

Free Fire 게스트 계정은 일반적으로 평가판 계정에 사용됩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 게임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삭제해야 합니다.

Garena Free Fire 게임에서 오랫동안 게스트 계정을 플레이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삭제하려면 올바른 기사에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osty Beach FF 번들을 얻는 방법

게스트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아래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먼저 FF 게스트 계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무료 화재 게스트 계정

게스트 계정은 소셜 미디어와 연결되지 않은 계정입니다. 계정을 쉽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정을 삭제하려면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영구 무료 Fire 게스트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Free Fire 게스트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게스트 계정이 게임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될 수 있도록 아래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Free Fire 게스트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FF 데이터 삭제

Free Fire 게스트 계정 괜찮음 1

아래 단계에 따라 게스트 계정 삭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HP 설정 메뉴로 들어가기
  • 애플리케이션 선택
  • 무료 소방 게임 응용 프로그램을 찾으십시오
  • FF 팝업 메뉴가 나타남
  • FF 데이터 지우기 선택

Garena Free Fire 게임 재설치

Free Fire 게스트 계정 괜찮음 1

스마트폰에 Garena Free Fire 애플리케이션을 다시 설치하여 게스트 계정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으로 게임의 모든 데이터가 손실되고 삭제됩니다.

플레이 중인 게임의 콘텐츠도 삭제되며 제거가 완료되면 사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2에서 Elite Moco와 결합할 최고의 캐릭터 5명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소셜 미디어와 연결된 계정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대신 게스트 계정만 삭제됩니다.

제거 후 게임을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 데이터 지우기

Free Fire 게스트 계정 괜찮음 1

위의 방법 외에도 Free Fire 플레이어는 먼저 스마트폰에서 게임 데이터를 삭제하여 Free Fire 게스트 계정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스마트폰에서 설정을 입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Free Fire 게임을 찾으십시오.

다음으로 게임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그 후에 Garena Free Fire 게임에 다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게임에 접속하면 게스트 계정이 계정에서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에 있는 데이터도 손실됩니다.

게스트 계정을 삭제하려면 지금 바로 이 방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게임 폴더 삭제

Free Fire 게스트 계정 괜찮음 1

다음 방법은 스마트폰에서 파일폴더만 입력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Android 메뉴를 선택한 다음 Obb 파일을 엽니다.

그런 다음 해당 파일에서 Garena Free Fire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표시되는 파일 이름은 com.garena.msdk입니다. 그런 다음 게임에서 게스트 계정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계정 데이터를 삭제하면 Garena Free Fire를 보다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스트 계정이 삭제된 후 Garena가 만든 게임에서 더 이상 성가신 것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마지막 단어

따라서 Free Fire 게스트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을 전달합니다. 이 방법을 시도하면 즉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스마트폰에서 Free Fire 게스트 계정을 삭제하고 싶은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플레이하는 동안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손님 계정 데이터를 삭제하면 더 편할 것입니다.

지금 바로 Free Fire 게스트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을 즉시 시도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