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ba Inu의 화상 동작 설명

시바 불태우기 액션

요즘 파라 상인 그리고 투자자들에게는 암호화폐 시장에 긍정적인 정서가 될 준비가 된 Shiba Inu 소각 조치에 대한 소식이 제공됩니다.

시바 이누 암호화 공간에서 유명한 밈 코인입니다. 일본의 사냥개 품종인 Shiba Inu는 밈 코인의 마스코트로 등장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Dogecoin과 대조됩니다. 실제로 Shiba Inu의 지지자들은 그것이 "살인자일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도지코인.”

2020년 8월, 자신을 Ryoshi라고 부르는 알려지지 않은 개인 또는 그룹이 이 밈 코인을 출시했습니다. Shiba Inu는 총 1,000조(1,000조에 해당)의 동전으로 시작합니다. 그 이후로 개체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시바견을 태우려고 시도했습니다.

Shiba Inu Burn Action 작동 방식

도지코인
Shiba inu 화상 동작 작동 방식

2020년 8월 데뷔 이후 순환 공급량을 1000조로 줄이기 위한 시바견의 화상 조치. 중간점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9월 이후 3억 2,980만 개의 Shiba Inu 토큰이 파괴되었다고 합니다. Shiba-burn-tracker.com.

과잉 공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hiba 생태계는 매일 토큰을 소각합니다. 지난 30일 동안 가장 심각한 화상은 8월 31일에 발생했으며 455,699,414 SHIB에 달했습니다. 초기 공급 과잉으로 인해 자본 유입이 토큰 가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어렵습니다.

Shiba Inu 커뮤니티는 $0.01의 토큰 가격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 순환 공급량을 기준으로 달성하려면 $5.5조 미만의 시가총액이 필요합니다. 이 수치는 암호화폐의 기존 시가 총액의 5배 이상에 해당합니다.

사람들이 소각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통되는 SHIB 토큰의 수는 감소하며, 이는 이론적으로 SHIB의 가격을 상승시켜야 합니다. 웹사이트 shibburn.com은 지금까지 화상의 영향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포인트를 얻는 데는 1,000조 규모로 인해 시간이 걸립니다.

암호화 겨울은 SHIB가 약간 후퇴하는 것을 보았지만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CoinMarketCap에 따르면 SHIB는 현재 $0.000012 USD에 거래되고 있으며 24시간 거래량은 $447,601,671 USD입니다.

밈코인은 지난 1일 4.48% 소폭 하락했지만 전반적으로 시장 상황을 감안하면 양호한 흐름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Shiba Inu 포털 굽기

시바 이누
Shiba inu 화상 조치 시스템

가장 바이럴한 총독의 영감을 받은 memecoins 중 하나를 만든 팀은 이제 사용자가 토큰을 소각할 뿐만 아니라 소극적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소각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Shiba Inu 소각 포털은 보유자가 SHIB 토큰을 특정 소각 주소로 보낼 수 있는 기능입니다.

ShibBurn은 2021년 5월 Vitalik Buterin이 소각한 $67억 상당의 이더리움 생성자 SHIB 토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포털에는 소각할 3개의 주소가 있으며 그 중 2개는 죽은 지갑이고 하나는 '블랙홀' 주소입니다.

이것은 SHIB를 더 이상 검색할 수 없는 지갑으로, 자금이 전송되면 절대 복구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클릭 한 번으로 영원히 사라집니다.

이 주소로 암호화 토큰을 보내면 이 지갑에 해당하는 개인 키를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즉, 보낸 토큰의 컬렉션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순환 공급의 풍부함을 줄일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토큰을 더 희소/가치 있게 만듭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희소 자산이 무한히 높은 인플레이션율을 가진 자산보다 일반적으로 더 바람직하기 때문에 투자자에게 이익이 됩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이론적일 뿐이며 보장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안정적이거나 감소하는 공급이 반드시 더 높은 가치로 이어지지는 않지만 포털 소진의 결과는 아직 볼 수 없습니다.

Shiba Inu의 화상 작업은 SHIB 화상이라는 토큰을 받습니다. 후자의 소유자는 RYOSHI 토큰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RYOSHI에서 이루어진 모든 거래의 0.49%는 burntSHIB 보유자들에게 공유됩니다. 불과 5일 만에 200억 개의 Shiba Inu가 사용자에 의해 포털에서 성공적으로 태워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gecoin은 두 번째로 큰 PoW Cryptocurrency가 됨

추가 정보로 VCGamers에는 VCG 토큰 Ransverse 내의 교환 매체로 BSC 네트워크 및 ETH 20에서 실행됩니다. Indodax 및 BitMat에서 이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