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에 Fortnite World Cup이 열리나요?

2019년, 그리고 오늘날에도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Covid-19의 지속적인 발생과 관련하여 Epic Games는 이것은 너무 2020년 Fortnite World Cup을 취소해야 했습니다. 아마도 이 요소는 청중과 모든 감정가 인 것처럼 보이는 주요 재앙입니다. 계략 이것은 계속해서 장관을 연출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조건이 언제 도착할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e스포츠 2021년 전 세계적으로.

하지만 여기, 월드컵 Fortnite에 관한 Epic Games의 최신 발표가 2020년 12월임을 언급하며 마침내 여기에 있습니다. 트레일러 공식 유튜브에서 사이트 포트나이트. 슬프게도, 공식 사이트그의 Fortnite는 Epic Games가 2021년 동안 Fortnite World Cup을 포함하여 개인 토너먼트를 개최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먹다, 기다리다 ~ 전에 좋은 소식, 게임 개발자 Fortnite는 또한 2021년에 물리적 이벤트가 열리지 않지만 Fortnite는 많은 토너먼트를 볼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온라인. Epic Games는 팀의 모든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실제 사건 곧 돌아올 것입니다.

2021년 포트나이트 월드컵 개최 가능성은?

흠 어렵다 도대체 현재 진행 중인 전염병의 두 번째 물결과 관련하여 그 동안 안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곧 Fortnite World Cup이 없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Riot Games와 Valve는 물리적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지만 이러한 이벤트로 인해 적지 않은 어려움이 목격되었다는 것이 결론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2020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기간 동안 선수와 팀 스태프가 감염되었다는 수많은 보고가 있은 후 OneEsports Singapore Major는 최근 Covid-19가 희생자를 '얼마나 심각한' 몫으로 보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이 사건은 물리적 이벤트에서 잠재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암시했습니다. Fortnite World Cup을 연기하기로 한 Epic Games의 결정은 완벽하게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선수 프로게이머 Team Nigma의 불가리아 DOTA 2 선수 Ivan "MindControl" Ivanov는 건강 문제로 토너먼트에 불참했습니다. 에서 신고 공식 트위터 계정그의 남미 팀인 BeastCoast는 온통 차를 세워야 합니다. 라인업 COVID-19 감염이 그들의 명단에 만연했기 때문에 그들은 Major 출신이었습니다.

상황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감안할 때 선수, 팀 스태프, 관중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Epic Games는 토너먼트를 통해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온라인.

하지만 Fortnite World Cup은 확실히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Epic Games는 쇼 중 하나에 대한 큰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e스포츠 세계에서 최고. 다음 Fortnite World Cup 날짜에 관한 한 Fortnite 커뮤니티는 전 세계가 전염병에서 회복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지금,그래서 요점은 Epic Games가 Fortnite World Cup 이벤트를 물리적으로 열 수있는 기회가 있기를 희망했지만 전염병 감염이 증가하면 나중에 나쁜 영향을 미칠 모든 것을 충분히 고려한 것입니다. 네, 함께 기도합시다. 팬데믹이 곧 지나가길 바랍니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