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Sprinter Valorant의 에이전트, 18번째 에이전트가 될까요?

코드네임 Sprinter Valorant의 요원

전 세계 Valorant 팬들은 코드네임 Sprinter를 사용하는 Agent 19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발로란트, Riot Games가 에이전트 명단에 최신 추가 사항을 점진적으로 공개함에 따라.

Valorant는 2020년 초에 클로즈드 베타 릴리스를 통해 글로벌 FPS 커뮤니티에 소개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증분 업데이트를 통해 후반 플레이 단계에서 추가된 7명의 에이전트와 10명의 에이전트 옵션이 포함되었습니다. Riot Games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최신 에이전트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에이전트는 발로란트에서 공개되는 18번째 캐릭터인 반면, 발로란트 스프린터는 챔버가 에이전트 18로 출시된 데 이어 발로란트 게임의 에이전트 19로 출시될 예정이다. Riot Games는 향후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TEC Valorant Challenger Series 6의 그랜드 파이널: Alter Ego가 챔피언으로 등장

코드네임 Sprinter Valorant의 에이전트: 출시일, 능력 등

코드네임 Sprinter Valorant의 요원

2022년에 들어 Riot Games는 Valorant를 모범적인 FPS 게임이자 세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플레이되는 전술 슈팅 게임 중 하나로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Riot은 플레이어에게 에이전트 클래스, 즉 Duelist, Initiator, Controller 및 Sentinel에 따라 분류된 여러 에이전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에이전트의 공식 이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Sprinter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등장하는 알려지지 않은 클래스의 에이전트입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보이스 채널은 차기 에이전트가 여성임을 확인했다. 에이전트와 관련된 타갈로그어 대화는 그의 민족이 필리핀인임을 확인했습니다.

Sprinter Valorant: 출시일

코드명 "Sprinter"라는 곧 출시될 요원이 다음 Valorant 액트와 함께 게임에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Valorant의 Act 1의 에피소드 4는 현재 Act가 끝나는 다음 날인 2022년 1월 12일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Sprinter Valorant의 정확한 출시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Riot Games는 이전 추세를 따르고 2022년 1월 12일에 곧 출시될 Act 및 Agent를 함께 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능력

에이전트 클래스를 포함한 Sprinter Valorant 기능 툴킷의 사양은 Riot Games에서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State of the Agents 12월호에서 Riot은 에이전트 신발 사진으로 새로운 멤버를 암시했습니다.

최근 State of Agents에서 Riot Games는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앞지르고 경쟁을 압도하며 곧바로 전투에 뛰어들 수 있는 에이전트와 함께 내년을 시작하세요.

에이전트의 개별 능력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Sprinter Valorant는 번개를 활용하고 비현실적인 에이전트의 속도를 중심으로 회전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또한, 2021년 발로란트 챔피언스 그랜드 파이널에서 공개된 첫 번째 요원 티저 역시 요원들의 능력에 대한 통찰을 제공한다.

왜곡된 목소리로 에이전트가 "빨리 가겠습니다" 및 "번개를 맞을 준비를 하십시오"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으며, 아마도 속도와 관련된 시그니처 또는 패시브 능력 또는 조명 유도 속도를 사용하는 궁극기 능력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Sprinter"는 챔버의 코드명 "Deadeye"와 유사하게 게임 파일에서 에이전트에게 부여된 코드명입니다. 에이전트의 본명은 팬들이 기다려온 이름이다.

Sprinter는 Chamber 코드에 따라 2021년 7월 초 Valorant 게임 파일에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차기 요원 Valorant에 관한 모든 것 에피소드 3 Act 4에 등장

코드네임 Sprinter Valorant의 요원

이전에 Valorant Champions Tour 2021은 Riot Games가 새로운 에이전트 음성 채널로 티저를 발표했을 때 다음 Valorant 에이전트에 대한 대규모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지식 커뮤니티는 음성 채널을 탐색하고 에이전트가 필리핀 출신이고 전기 기반 권한을 가지고 있다는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최근 ValorLeaks는 Twitter에서 새 에이전트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누출은 에이전트가 Valorant의 다른 모든 사람을 "능가"하고 쉽게 싸울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번개의 위력에 대한 추측도 트윗에 첨부된 일러스트를 보고 입증됐다.

또한 새 에이전트의 코드네임은 "Sprinter"로, 에이전트 스킬은 속도에 중점을 둔다는 개념에 타당성을 부여합니다. Valorant에 대한 에이전트의 전반적인 영향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동 기반 능력을 가진 또 다른 듀얼리스트를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Champions 2021 팩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