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Valorant 최고의 센티넬 에이전트를 확인하세요!

센티넬 에이전트

센티넬 에이전트 발로란트 모든 팀 구성에 대한 지원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으며 도움 능력으로 높이 평가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을 소유한 팀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 파수꾼이 없으면 팀은 게임에서 싸우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센티넬 요원이 되는 것은 발로란트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입니다.

모든 Valorant 플레이어가 팀을 돕고 승리로 이끄는 네 가지 중요한 역할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결투사에게 의지하지만 Sentinel 요원은 탄탄한 팀원과 함께 승리를 달성하는 데 아마도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Sentinel 클래스 라인업에는 현재 4명의 에이전트가 있으며 모두 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에이전트가 성능 면에서 동일한 것은 아니며 이 문서에서는 가장 효과적인 에이전트부터 가장 효과적인 에이전트까지 순위를 매깁니다.

2021년 발로란트 최고의 센티넬 에이전트!

싸이퍼

센티넬 에이전트

스파이 도구로 가득 찬 에이전트는 Valorant의 모든 센티넬 중에서 가장 약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팀에 거의 쓸모가 없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Chyper는 Valorant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센티넬 에이전트로, CCTV 카메라를 통해 상대방을 염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Chyper는 적들이 우리가 보호하고 있는 사이트를 공격하기 어렵게 만드는 함정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퍼 능력은 적의 속도를 늦추고 팀원에게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다양한 팀 구성에서 볼 수 있으며 경기에서 영향력 있는 역할을 합니다.

킬조이

센티넬 에이전트

Killjoy는 항상 효율적인 엔진으로 팀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Cypher와 마찬가지로 그는 Nanoswarm과 Turret으로 적의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킬조이가 가진 능력인 포탑으로 적의 행방을 정찰하기도 한다. 이는 팀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팀의 공격 영역에 진입하려는 적의 공격 속도를 늦출 수도 있습니다.

일이 더 복잡해지면 그의 Lockdown 능력은 상대를 공포에 질려 돌아서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상대가 자신의 위치를 회전할 수 있도록하여 적이 올 전방에서 팀이 쉽게 적을 매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Easy Kill Valorant: Valorant에서 쉽게 죽이는 10가지 팁!

변호사 사무실

센티넬 에이전트

현재 Valorant 명단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은 지금까지 가장 공격적인 Sentinel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가 가진 능력으로 챔버는 2021년 말에 가장 강력한 센티넬 에이전트가 됩니다. 체임버가 소유한 궁극기는 적에게 매우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고 단 1발로 적을 전복시킬 수 있는 라이플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를 장착한 챔버의 능력은 그를 독립적으로 적에게 상처를 입힐 수 있게 합니다. 그의 트레이드마크 능력은 상대방의 속도를 늦출 수도 있어 팀에 이점을 제공하는 데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Chamber는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순간 이동할 수 있어 그를 쉽게 목표로 삼습니다.

세이지

센티넬 에이전트

Sage는 Valorant의 거의 모든 순위 수준에서 최고의 Sentinel이되었습니다. 게이머는 항상 총알을 교환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치유는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Orb Slow 및 Barrier로 적의 속도를 늦추는 능력도 높이 평가됩니다.

Valorant에서 그를 진정으로 최고의 Sentinel로 특징 짓는 능력은 부활입니다. Sage를 가장 강력한 Sentinel로 만드는 모든 이벤트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은 2021년 Valorant가 소유한 최고의 센티넬 에이전트 4개이며, 아마도 2022년에는 센티넬 역할을 수행하고 팀이 모든 적을 물리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에이전트가 있을 것입니다.

Vicigers의 주요 센티넬 요원은 누구입니까? 아니면 위의 네 가지 센티넬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까? 피해자는 아래에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이 기사의 전부입니다.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기사를 다음에서만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com

또한 읽기: 코드네임 Sprinter Valorant의 에이전트, 18번째 에이전트가 될까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