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 프래그의 완벽한 에이전트, 레이나 발로란트 플레이 팁!

레이나 발로란트

Reyna는 게임의 듀얼리스트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발로란트. 다른 듀얼리스트 에이전트와 마찬가지로 Reyna는 플레이어가 초심자가 되도록 돕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Vicigers는 Reyna에게 확실히 적합합니다. 공격적인 플레이는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지역이나 사이트에 침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Reyna 사용에 관심이 있는 Viciger를 위해 아래 Valorant 게임에서 Reyna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요령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Ascend Map의 5 Wall Sage Valorant 트릭,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Reyna Valorant를 Entry Fragger로 플레이하기 위한 팁

영역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레이나 발로란트 엔트리 프래그
Reyna Valorant가 현장에 첫 번째로 진입한 요원입니다. 출처: VCGamers

듀얼리스트 에이전트를 사용하는 많은 플레이어는 해당 영역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사실 듀얼리스트 요원은 팀원들에게 길을 열어주기 위해 먼저 지역에 진입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지원하는 스킬 세트로 인해 듀얼리스트 에이전트와 함께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Reyna는 적을 눈 멀게 할 수있는 Leer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발동하면 레이나가 공을 던지고 공을 보면 적의 시야가 사라진다.

Leer 스킬은 Reyna가 Entry fragger로 영역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공을 던진 후 Reyna는 영역에 들어가 스킬에서 공을 보았기 때문에 눈이 먼 적을 죽여야 합니다.

또한 읽기: Viper Valorant 게임 플레이 기술 및 팁

항상 각도 영역을 확인하십시오.

Reyna Valorant 체크 각도
Valorant Site에 들어갈 때 Reyna가 각도를 확인하는 예. 출처: VCGamers

종종 Valorant 플레이어는 지역이나 사이트에 들어갈 때 각도를 확인하는 것을 잊습니다. 플레이어는 적이 보통 코너에서 욕을 하거나 홀드 앵글.

따라서 이 Leer 기술로 Reyna는 저주를 퍼붓는 적의 눈을 멀게 하고 홀드 앵글. 플레이어가 해당 지역에 들어갈 때마다 숨어 있는 적이 아직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플레이어가 적을 죽이고 피나 HP의 일부가 총에 맞아 사라지면 Reyna는 Devour라는 기술로 자신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레이나가 죽인 적의 영혼을 소모하여 레이나에게 HP를 줍니다.

HP를 주는 것 외에도 Reyna는 Dismiss라는 스킬로 잠시 동안 사라질 수 있습니다. 레이나가 적을 죽인 후 또 다른 적이 나타나면 레이나가 사라지고 도망칠 수 있도록 디스미스 스킬을 발동해 도망칠 수 있다.

적의 영혼을 소모하는 두 가지 스킬은 충전 또는 제한이 있습니다. Reyna가 궁극기를 사용하는 경우 Reyna가 아직 새로운 적의 영혼을 죽이는 한 해당 기술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yna의 기술을 적절하고 효율적으로 사용

레이나 발로란트 스킬 리어
적의 눈을 멀게 하는 리어 스킬 사용 예시. 출처: VCGamers

Reyna의 기술을 사용하면 승리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Reyna를 사용할 때 스킬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Leer 스킬은 적의 눈을 멀게 하는 데 매우 유용하지만 이 스킬은 상대적으로 비싸고 2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술은 사이트에 쉽게 들어가기 위해 플레이어가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적을 상대할 때 당황해서는 안 됩니다. 패닉에 빠졌을 때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HP나 체력이 낮더라도 Dismiss 스킬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리어 스킬의 사용이 적절해야 하며, 디스미스 및 디바우어 스킬의 사용도 상황에 따라야 합니다.

또한 읽기: 너프를 받은 후 Jett Valorant의 강점과 약점!

Valorant에서 조준 및 워밍업 훈련

Reyna Valorant 조준 훈련
사격장에서 반동 제어 연습의 예. 출처: VCGamers

Reyna의 스킬은 플레이어가 적을 죽여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조준이 더 정확하고 십자선이 적의 머리에 남도록 조준을 연습해야 합니다.

랭크 게임을 하기 전에 VCGamers는 Vicigers에게 게임을 하라고 조언했습니다. 죽음의 일치 워밍업으로. 데스매치 모드에서 Vicigers는 많은 적을 만나고 십자선 배치와 조준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데스매치를 플레이하는 것 외에도 Vicigers는 사격장 모드에서 조준을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Vicigers는 사격장에서 무엇이든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격 로봇을 워밍업하는 것입니다.

슈팅 봇은 워밍업과 조준 연습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동 제어 연습으로 사용할 수 있는 봇이 있습니다.

Reyna를 Valorant 듀얼리스트 에이전트로 사용하기 위한 팁입니다. Valorant 포인트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