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n Valorant, The Sickest Duelist의 강점과 약점!

네온 발로란트 에이전트

발로란트 다양한 역할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듀얼리스트, 센티넬, 컨트롤러, 이니시에이터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발로란트의 듀얼리스트 에이전트 네온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Neon은 2022년 초, 정확히 말하면 지난 1월 패치 4.0으로 출시되었습니다. Neon 출시 이후 많은 결투사 플레이어들이 이를 신뢰할 수 있는 에이전트로 사용해 왔습니다.

다른 Valorant 에이전트와 마찬가지로 Neon에도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과 단점을 논의하기 전에 아래 네온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Aim Valorant 훈련 방법 

용감한 결투사 에이전트로서의 네온

네온 발로란트 에이전트
에이전트 선택 Valorant의 네온. 출처: VCGamers

네온은 자신의 기술 덕분에 놀라운 속도를 지닌 결투사 요원입니다. 될 수 있는 능력 엔트리 프래거 팀에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필리핀 요원은 사이트를 빠르게 돌파할 수 있으며 자신의 기술로 적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네온의 궁극기는 손가락 끝에서 전기를 발사하여 플레이어가 정확한 조준을 할 수 있으면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스킬로 적의 시야를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벽 키가 크고 길다. 네온은 적의 시야를 차단하는 것 외에도 충격 수류탄에 맞은 적에 맞서십시오.

하지만 네온의 특징인 스킬은 스킬이다. 스프린트 네온에게 달리고 활공하는 속도를 주어 적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네온이 가지고 있는 스킬은 그 자체로 독특함을 제공할 수 있다. 전문 Valorant 플레이어는 이를 알고 있으며 주요 Valorant 토너먼트에서 Neon을 자주 사용합니다.

Valorant 프로 선수들은 특히 Fracture 및 Haven 맵에서 플레이할 때 Neon을 자주 사용합니다. 에 따르면 vlr.gg, 올해 VCT APAC Last Chance Qualifier 토너먼트에서 Neon은 Fracture(93%) 및 Haven(50%) 맵에서 높은 선택률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읽기: Valorant의 FPS를 쉽게 높이는 방법

네온을 얻는 방법

네온 용맹 에이전트 계약
Neon을 얻기 위한 Valorant 계약. 출처: VCGamers

네온의 독특한 기술은 비시거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네온과 함께 놀고 싶어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Neon을 Valorant 결투사 요원으로 활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Vicigers는 Neon의 계약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계약을 활성화하면 Vicigers는 즉시 Neon을 얻게 됩니다. 그러나 Vicigers는 여전히 Valorant를 플레이하고 일일 및 주간 임무를 완료해야 합니다.

일일 및 주간 미션을 완료하면 계약에 EXP가 부여됩니다. Vicigers가 더 많은 임무를 완료할수록 Neon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Neon을 얻으려면 Tier 5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Tier 5 계약에 도달하면 Valorant는 레벨이 오를 때마다 고유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Vicigers는 계약이 티어 10에 도달하면 Live Wire Frenzy라고 불리는 Neon의 시그니처 Frenzy 스킨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Duelist Agent로 Top Frag가 되는 방법!

네온 용기의 장점

네온 용기의 기술
벽 기술 및 Ultimate Neon Valorant. 출처: VCGamers

결투사로서 네온에는 많은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네온은 궁극기 때문에 데미지 출력이 큽니다. 플레이어는 적에게 레이저를 발사하여 이러한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데미지 출력이 클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궁극기와 사용 가능한 스킬을 결합하면 네온이 적에게 살해당하는 것이 더 어려워집니다. 궁극의 기술과 기술을 사용하여 스프린트 동시에 적들이 네온을 쏘는 것이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궁극기 스킬과 스프린트 궁극기 공격에는 반동이 없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와의 조합 외에도 스프린트, 플레이어는 다음을 제공하는 수류탄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충격 적을 상대로 쉽게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결투사 요원인 네온은 스킬 덕분에 지역에 대한 통제권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벽-그의. 이 스킬은 적의 시야를 방해할 수 있어 네온이 쉽게 특정 지역이나 장소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스킬 조합 벽 ~와 함께 스프린트 팀이 특정 지역이나 현장에 더 쉽게 들어갈 수 있게 됩니다. 해당 지역이나 장소를 지키고 있는 적들은 적이 지키고 있는 지역에 들어갈 때 네온의 속도에 놀랄 수 있습니다.

네온 용기의 단점

네온 용기의 포스터
네온 용기의 예고편 포스터. 출처: YouTube/VALORANT

다른 에이전트와 마찬가지로 Neon에도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선수들은 정확하고 정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네온의 특별한 기술은 속도이므로 플레이어는 속도에 따라 목표를 조정해야 합니다.

두 번째 약점은 네온 수류탄 스킬이 튕겨 나올 수 있다는 점인데, 초보자가 이 스킬을 사용하면 적을 맞추기가 상대적으로 어렵다. 조심하지 않으면 이 스킬은 자신과 팀원에게 타격을 주어 수류탄에 맞은 플레이어에게 기절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네온 플레이어는 수류탄 기술을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점을 얻으려면 Neon이 소유한 키트에 적응해야 합니다.

따라서 네온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장점 및 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Valorant 포인트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