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 OP 센티넬 챔버 발로란트의 강점과 약점!

발로란트 각각의 역할에 따라 다양한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이러한 역할 중 하나는 Sentinel이며 현재 Sentinel 역할을 가진 4명의 에이전트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Chamber Valorant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Chamber Valorant에 대해 논의합니다. Sentinel 역할을 가진 에이전트는 다른 Sentinel 에이전트와 고유하고 다른 게임 플레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 Sage, Cypher 및 Killjoy와 같은 다른 Sentinel 에이전트는 상대적으로 방어적인 게임 플레이를 하는 반면 Chamber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독특한 Sentinel 에이전트로서의 Chamber, 에이전트를 얻는 방법, Valorant 에이전트의 장단점에 대한 완전한 설명입니다.

또한 읽기: 사용해야 할 최고의 Valorant Tracker 선택!

Sentinel Valorant Agent로서의 챔버

챔버 용맹
Valorant의 에이전트 선택 메뉴에 있는 챔버 에이전트. 출처: VCGamers

체임버는 자신만의 개성을 지닌 센티넬 요원이다. 그가 가진 기술은 다른 Sentinel 에이전트와 상당히 다릅니다. 그의 첫 번째 스킬인 트레이드마크는 적을 감지할 수 있는 작은 도구로, 감지에 적중되었을 때 적의 움직임을 늦춥니다.

그의 두 번째 기술은 매우 독특한 기술입니다. 헤드헌터라는 그의 두 번째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보안관과 유사한 체임버의 시그니처 총을 사용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총알 한 발당 100포인트, 최대 8발의 가격으로 이 특수 권총에서 총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스킬은 랑데부입니다. 챔버는 두 개의 순간 이동 도구를 배치합니다. 순간이동 도구 범위 내에 있을 때 플레이어는 스킬을 다시 활성화하여 두 번째 순간이동 도구로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텔레포트 도구는 플레이어가 가져가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궁극점 7점에 도달하면 챔버에서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플레이어에게 오퍼레이터와 비슷하지만 상대적으로 더 나은 무기가 제공됩니다.

특수 저격 무기는 한 번의 공격으로 적을 죽이고 죽은 적의 시체 주위에 갇힌 플레이어의 속도를 늦춥니다. 속도가 오퍼레이터를 능가하고 더 아프기 때문에 이 궁극기는 잘못된 조준을 가진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읽기: Neon Valorant, The Sickest Duelist의 강점과 약점!

챔버를 얻는 방법

Valorant Chamber 계약
Chamber Valorant를 얻기 위한 계약 활성화. 출처: VCGamers

Vicigers가 챔버 사용에 관심이 있는 경우 챔버를 가져와 발사 범위 이외의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Vicigers는 챔버 계약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Valorant를 플레이하고 사용 가능한 임무를 완료하십시오. 일일 및 주간 임무는 계약 레벨을 올리기 위해 Vicigers가 완료해야 합니다.

Vicigers가 챔버 계약에서 5단계를 완료하면 Vicigers는 챔버의 잠금을 해제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Vicigers가 티어 10에 도달할 수 있다면 플레이어는 챔버 특성이 있는 Finesse라는 클래식 스킨을 얻게 됩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Aim Valorant 훈련 방법 

Chamber Valorant의 장점

Valorant 얼티밋 챔버 스킬
챔버 스페셜 얼티밋 스나이퍼 스킬. 출처: VCGamers

체임버가 가진 스킬 조합은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비시거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체임버 플레이어는 시그니처 스킬인 랑데뷰를 통해 체임버가 즉시 안전한 장소로 텔레포트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공격적으로 엿볼 것입니다.

그 외에도 궁극기 역시 자유 오퍼레이터다. 따라서 랑데뷰 스킬로 궁극기를 사용하면 공격적인 픽을 할 수 있다.

체임버 플레이 시 공격적인 픽을 할 때 트레이드마크라는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적의 측면에 있을 수 있는 영역에 상표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챔버의 장점 때문에 각종 대회의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한다. 에 따르면 vlr.gg, Chamber는 LCQ APAC 2022 토너먼트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에이전트, 즉 72%입니다.

VCT Masters Copenhagen 동안 Chamber는 다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에이전트인 77%였습니다.

챔버 용기의 단점

챔버 용기 기술
트레이드마크 챔버 용맹 스킬을 한 번만 사용하세요. 출처: VCGamers

플레이어는 챔버를 사용할 때 날카롭고 정확한 조준을 해야 합니다. 궁극기 스킬은 총알이 5개뿐이므로 효율적이어야 하고 모든 샷이 적을 맞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궁극기는 헛된 것입니다.

다른 센티넬과 달리 체임버는 적으로부터 한 지역을 방어할 수 있는 스킬이 하나뿐입니다. 이 스킬도 꽤 비싸고(200포인트)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챔버의 주요 약점은 센티넬로서의 기술 부족이며 플레이어는 매우 정확한 조준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충분한 연습을 통해 플레이어는 챔버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Chamber Valorant 에이전트에 대한 토론. Valorant Point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