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gis Tundra Esports가 누락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알고 보니 장난이었습니다!

Tundra Esports는 매년 개최되는 모든 Dota 2 팀, 즉 The International에서 가장 권위 있는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올해 Tundra Esports는 결승전에서 Secret을 3-0으로 꺾고 이지스를 획득했습니다.

그러나 잉글랜드 대표팀에게는 좋지 않은 소식이 전해졌다. Tundra Esports는 소셜 미디어 Twitter에서 열심히 노력하여 우승 트로피를 잃었다고 발표했습니다. IT11.

또한 읽기: Hero Beastmaster가 (TI) 11 Dota 2에서 자주 사용되는 이유!

툰드라 e스포츠의 시작 이지스의 상실

Aegis는 Tundra Esports에 속합니다.
Aegis는 Tundra Esports에 속합니다. 출처: 게이머브레이브스

10월 31일 Tundra Esports는 공식 Twitter 소셜 미디어를 통해 The International 챔피언십 트로피를 잃었다고 발표했습니다.

공식 트위터 계정에 따르면 툰드라 e스포츠, 어젯밤 상황이 약간 통제 불능 상태가 되어 The International 11에서 우승한 후 Aegis를 잃었습니다.

지금까지 Tundra Esports의 트윗은 상당히 활발한 답변과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Aegis는 Dota 2 플레이어가 진정으로 꿈꾸는 트로피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Tundra Esports는 플레이오프 단계에서 단 한 경기만 패했습니다. 따라서 TI 11 우승을 향한 Tundra Esports의 여정은 매우 순조로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이지스를 잃었다는 보고가 나왔다. 와 같은 다양한 뉴스 소스 도트 e스포츠 이지스가 도난당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꽤 다양한 반응이 나왔습니다. 프로게이머 아이스아이스도 공식 계정을 통해 이지스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그것의 트위터 Tundra Esports의 트윗 후.

또한 읽기: 2023년 도타2의 새로운 영웅 무에르타는 누구?

모두 그냥 장난과 그냥 농담

Aegis Tundra Esports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이지스 툰드라 e스포츠. 출처: 도트 e스포츠

Tundra Esports는 마침내 그들이 만든 문제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이지스를 잃은 것은 단순한 장난이나 단순한 농담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이지스의 상실을 알리는 트윗에 대한 답글을 통해 이를 알렸다.

그들은 단지 농담이었고 Aegis는 누구에게도 도난당하지 않았습니다. Tundra Esports는 여전히 The International 11 토너먼트 우승 트로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트윗 답글을 통해 "이지스를 잃은 듯"이라고 웃으며 조롱하는 이모티콘을 남겼다.

이지스 상실 발표에 많은 당사자들이 속았다. 공식 트위터 계정 붐 e스포츠 Tundra Esports가 다양한 파티와 장난을 쳤다는 밈으로 답장을 보낼 때까지.

BOOM Esports뿐만 아니라 스페인어 부서의 OG Twitter 계정도 Dota 2 커뮤니티에 거짓말을 한 Tundra Esports를 조롱하는 밈을 게시했습니다.

따라서 올해 The International의 Aegis 손실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Dota 2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