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 역학은 ML의 속어입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투 역학은

격투 역학은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용어 또는 속어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서로의 실력을 겨루는 곳.

인기 게임 중 하나인 Mobile Legends는 항상 다양한 기술과 플레이 방법으로 흥미로운 개념을 제시하며 그 중 하나는 전투 메커니즘입니다. 격투 역학은 적과 싸울 때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이 하나의 용어는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도 사용됩니다. 이 용어는 네티즌들의 농담 소재로 자주 사용된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이 용어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s에서 격투 메커니즘의 중요성은 무엇입니까?

파이팅 메카닉은?

전투 역학은
링과의 전투 기술

Mobile Legends는 Moontoon에서 출시한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Android 및 iOS 휴대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영웅 목록에서 영웅(캐릭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16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로 Mobile Legends는 격투 기술과 같이 게임 세계에 새롭고 흥미로운 용어를 많이 도입했습니다. 이 용어는 스포츠 팬들 사이에서만 인기 있는 것이 아닙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하기 전에 이 용어는 원래 게임 세계에서 이미 인기가 있었던 "mechanics"라는 단어에서 유래했습니다. 이 단어는 영웅이 어떻게 움직이고 플레이어의 기술이 어떤지 설명합니다.

자신이 선택한 영웅을 제어하는 플레이어의 능력은 상대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손가락 속도, 위치 정확도 및 스킬 배치를 기반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용어는 마이크로 기술 또는 영웅적 숙달의 일부입니다. 이는 영웅마다 플레이 메커니즘이 다르기 때문에 일부는 높고 낮은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전투 역학은 플레이어의 능력에만 의존하는 다른 영웅의 도움 없이 능력을 1:1로 배치하는 경우를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이 전투에서 플레이어는 영웅의 "역학"을 통해서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Mech 전투는 각자의 영웅을 제어하기 위해 기술과 지능에만 의존하여 플레이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자주 발생합니다.

권력을 위한 투쟁과는 달리 플레이어가 승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기술을 갖춘 전투 메커니즘을 플레이합니다.

마지막으로 전투 방식은 다른 영웅의 도움 없이 반대편 플레이어와 1v1 전투를 벌이는 것입니다. 전투에서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영웅을 사용하기 위해 모든 능력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LBB 아레나에 참여하고 수백만 루피아 상금을 받으세요!

속어 용어로 격투 역학의 의미

전투 역학은
Kimmy와 기술 경쟁

게임 세계에서 널리 사용된 후 "메카 전투 또는 기계 전투"라는 용어는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에서 널리 사용되며, 인스 타 그램, 그리고 Tik의 톡. 그러나이 용어는 의미가 변경되었으며 다른 상황에서 사용됩니다.

소셜 미디어 속어에서 mech battle이라는 용어는 누가 가장 강한지를 증명하기 위한 싸움을 의미합니다. 이 용어는 또한 한 여자의 사랑을 놓고 싸우는 두 남자의 계속되는 것을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서포터 오마이비너스 MLBB 바이오데이터

이 때문에 네티즌들은 이 용어를 밈으로 자주 사용한다. 그러나 그 사용은 일반적으로 농담과 오락용으로만 사용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