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Top Racing Android의 장난감 자동차 경주 대회

게임을 처음 출시한 개발자로서 Playrise Digital Games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탁상용 레이싱 그가 만든 게임은 누가 1위를 차지할 권리가 있는지 알아보는 토너먼트 기능 덕분에 퀄리티 좋은 레이싱 컨셉의 게임입니다.

공격적인 싸움

대부분의 레이싱 게임에서 처음 20초 동안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상대방과 속도와 정확성을 놓고 경쟁해야 합니다. 그러나 첫 번째 위치를 달성한 후에는 더 이상 라이벌 자동차가 추월할 수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경주 감각이 표준이 됩니다. 글쎄, 그것은 당신이 이 Table Top Racing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할 것입니다. 상대방이 개입되어 있기 때문에 탁상용 레이싱  매우 흥분한 동시에 다양한 파워업 아이템을 사용하여 어려움 없이 패배시킬 수 있습니다.

장난감 자동차

게임이 제기한 개념 탁상용 레이싱  이것은 플레이어가 장난감 자동차를 사용하여 빠르게 경쟁하는 것도 흥미 롭습니다. 물론 그것이 흥미진진한 전부는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어렸을 때 했던 게임처럼 집 주변의 레이싱 경기장을 가로질러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버튼 또는 틸트 형태의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자동차를 움직여야 합니다. 둘 다 원활하게 작동하고 반응이 좋습니다.

6가지 레이싱 모드

탁상용 레이싱 퀵 레이스, 챔피언십, 스페셜 이벤트, 멀티플레이 모드로 구성된 4가지 레이싱 모드를 제공합니다. 챔피언십 모드는 준비된 4개의 대회에서 플레이어가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메인 모드입니다. 경쟁에는 여러 모드를 제공하는 여러 종족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추격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승리하기 위해 추격한 다음 적 차량의 리어 범퍼에 충돌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각 랩의 마지막 플레이어에 대한 규칙이 자동으로 제거되는 제거 모드가 있습니다. 이 Android Table Top Racing에서 실행할 수 있는 총 6개의 도전적인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파워 업

레이스에 참가하면 플레이어는 다양한 파워업을 발견하게 되지만 사용할 수 있는 파워업은 한두 개뿐입니다. 즉, 플레이어는 그것을 얻기 위해 상대와 싸워야 합니다. 깊은 파워 업 탁상용 레이싱 그것은 속도 부스트, 범위 내의 모든 적을 방해할 수 있는 EMP로의 로켓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우승할 때마다 돈을 벌어 경주용 자동차의 업그레이드를 완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레이싱 게임의 고유성, 즉 특수 효과가 있는 타이어 업그레이드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드리프트를 할 때마다 즉시 여분의 골드를 추가하는 타이어와 접근하려는 상대를 방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날카로운 부품이 있는 타이어가 제공됩니다. 아쉽게도 이 게임에는 Table Top Racing이 추진하는 레이싱 장난감 자동차라는 개념을 고려할 때 스포츠카 모델은 물론 차량의 변형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게임의 재미가 조금도 줄어들지는 않습니다.

탁상용 레이싱 플레이어가 달성한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해야 하는 매우 잘 만들어졌습니다. 1위 위치에 도달하는 것은 때때로 중요한 목표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모든 상대는 파워업을 얻을 때 다른 플레이어를 목표로 삼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적시에 파워업을 사용하려면 매우 영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뒷줄에 있지만 EMP가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모든 차량이 느려지는 극단적인 회전 중에 적절한 추진력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EMP를 사용하여 1위 위치에 도달할 수 있지만 상대가 따라잡을 만큼 민첩하기 때문에 그 반대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확인

그래픽 관점에서, 탁상용 레이싱  경주 내내 프레임 속도가 매우 안정적인 정말 좋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경도 세심하게 묘사되어 있으며, 실제 레이싱 충돌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늘어납니다. Table Top Racing의 가격은 Rp. 29,000은 찾아볼 레이싱의 경험과 감각에 비하면 꽤 저렴한 가격이다. 좋은 플레이 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