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용 PUBG ADS 범위: Iron Sight, Holo 또는 Red Dot을 선택하시겠습니까?

pubg kd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ADS에 가장 적합한 부착물인 스코프 아이언사이트, 레드닷, 홀로를 비교해보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근접전에서.

이 한 가지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이 세 가지 스코프는 근접 전투에서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아직 근접전에 약한 PUBG ADS가 있다면 이 게시물을 참고하여 비교를 해보세요.

PUBG Mobile의 근접 전투에서 빨간색 점과 홀로그램은 ADS PUBG의 두 가지 최고의 스코프입니다. 그 외에도 아이언 사이트는 근접 전투에서 또 다른 옵션입니다. PUBG Mobile에서 근접전을 위한 최선의 선택을 위해 Iron Sight vs Red Dot vs Holo를 비교해 봅시다.

Iron Sight, Red Dot 및 Holo에 대한 PUBG ADS 비교

Iron Sight는 조준경이 부착되어 있지 않을 때 사전 장착된 무기 조준경 키트입니다. 많은 PUBG Mobile 프로 플레이어가 이 아이언 사이트를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코프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조준경으로 조준하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

그 외에도 레드닷이나 홀로그램을 이용한 근접전은 사실 더 쉽습니다. 근거리에서 ADS PUBG에 더 나은 부착물을 선택하려면 여기에서 장점과 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기계식 조준기

AKM 아이언 사이트 PUBG

아이언 사이트의 장점은 편리함입니다. 요령을 터득하면 스코프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핫 드롭 위치를 처리하고 정복할 수 있습니다. 적이 약탈하고 조준할 조준경을 찾는 데 여전히 바쁘다면 아이언 사이트로 적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UBG의 프로 선수들은 PUBG Mobile에서 아이언 사이트를 마스터함으로써 게임 시작 시 좀 더 쉽게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언 사이트로 정확하게 조준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아이언 사이트를 사용하여 조준하면 화면 하단이 닫힙니다. 따라서 이런 방식으로 촬영할 때 시야가 매우 제한됩니다.

빨간 점

빨간 점 범위

PUBG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Holo보다 Red Dot을 선호합니다. 빨간색 점은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대상 주변의 다른 적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FPP 모드에서는 더 얇아진 레드닷 프레임의 장점을 볼 수 있다. Red Dot은 조준경 중앙에 작은 빨간 점이 있기 때문에 조준하기가 더 쉽습니다.

다만 발아율이 상당히 낮습니다. 지도에서 Holo보다 Red Dot을 얻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첨부 파일을 찾으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빨간색 점을 찾는 데 너무 바쁠 때는 킬을 얻지 못한 채 시간이 부족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보완 무기에 적합한 PUBG 모바일 2021 최고의 권총 5개!

홀로그램 사이트 또는 홀로그램

안녕 PUBG

Holo는 Red Dot보다 베젤이 두꺼워 Red Dot보다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주변 지역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놓치고 일부 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차단된 보기는 몇 가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십자선이 상당히 큽니다. 이 때문에 헤드샷을 얻기 위해 십자선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 아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부착물의 장점은 생성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레드닷에 비해 홀로의 장점이다. 또한 Red Dot보다 Holo를 지도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홀로 스코프는 집과 건물의 AR 및 SMG 근처에 자주 나타나 찾기 쉽습니다.

요컨대, Red Dot은 PUBG에서 조준을 위한 최고의 조준경이지만, 공격적인 플레이어라면 초기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아이언 사이트와 Holo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위의 세 가지 범위에는 각각 고유한 PUBG ADS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다른 근거리 범위에 비해 빨간색 점을 선호합니다. Red dot은 PUBG ADS 문제에서 더 효율적이며 근접 전투에서 완벽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불행히도 빨간색 점은 Holo만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프로 선수가 되고 싶다면 세 가지를 모두 마스터하세요. 게다가 스코프를 전혀 사용하지 않거나 아이언 사이트에만 의존하여 촬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아픈 PUBG 모바일 산탄총, 넘버원 원샷원킬!

이것이 PUBG ADS 문제에서 레드 닷, 홀로, 아이언 사이트를 비교한 것입니다. 위의 설명에서 빨간색 점이 실제로 우수합니다. 불행히도 PUBG 게임의 모든 스코프에는 고유한 단점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