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4 게임의 중독에 대한 팁과 요령

중독 낙진 4

Fallout 4는 매우 복잡한 게임입니다. Fallout 4에는 실생활의 다양한 측면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중독입니다.

플레이어는 특히 Fallout 4의 화학 물질에 중독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중독은 이 중독이 있는 플레이어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유형, 효과 및 플레이어 중독을 치료하는 방법과 같은 중독에 대한 모든 것을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Fallout 4에서 Nuka World Power Plant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Fallout 4 게임의 중독

중독 낙진 4 통계
Fallout 4 중독 통계 출처: Fallout 4 Wiki – Fextralife

Fallout 4의 중독은 물질을 반복적으로 섭취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일련의 부정적인 영향입니다.

이것은 물질이나 활동에 대한 의존성을 나타내며, 플레이어의 몸이나 마음이 금단 증상을 피하기 위해 해당 물질을 정기적으로 복용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너무 많은 화학 물질을 사용하면 플레이어에게 중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약물이 떨어지면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Fallout 4 게임에는 플레이어를 중독시킬 수 있는 화학 물질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각 물질은 플레이어에게 중독성 효과를 줄 기회가 있으며 가장 중독성이 강한 것은 Jet입니다.

플레이어는 효과 표시를 선택하여 Pip-Boy의 STAT 메뉴에서 중독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화학 물질을 짧은 시간에 반복적으로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이러한 화학 물질에 중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중독 유형 및 효과

낙진 4 중독 예
중독의 예. 출처: 바이스

평균적으로 플레이어는 중독에 빠지기까지 짧은 시간에 화학 물질을 소비하는 데 5번 걸립니다.

중독에서 벗어나는 것은 특히 미용적인 측면에서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중독은 플레이어 캐릭터를 날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낙진 4 위키, "Chem Resistant" 및 "Party Girl Party Boy"라는 특전을 통해 특정 중독에 면역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설적인 Junkie 효과가 있습니다. 무기 플레이어가 가진 중독에 따라. 중독이 많을수록 무기 데미지가 높아집니다.

다음은 플레이어 통계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과 함께 Fallout 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중독의 형태입니다.

  1. 알코올(매력 -1 및 민첩성 -1)
  2. 버프아웃(힘 -1 및 지구력 -1)
  3. Calmex(민첩성 -2 및 인지력 -2)
  4. Daddy-O (지능 -1 및 지각 -1)
  5. 어두운 갈망
  6. 일일 여행자(행운 -1 및 매력 -1)
  7. 분노(힘 -1 및 인식 -1)
  8. 제트기(민첩성 -1)
  9. Mex-X(민첩성 -1)
  10. 멘타츠 (카리스마 -1)
  11. 오버드라이브(힘 -1 및 민첩성 -1)
  12. 사이코(힘 -1 및 피해 저항 -1)
  13. 엑스셀(특수 -1)
또한 읽기: PC용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10선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

중독자
치료 중독에 Addictol. 출처: YouTube/RetroGAMEz

Fallout 4 게임의 중독은 플레이어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Fallout 4의 세계에 있는 의사를 방문하여 중독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의사를 방문하는 것 외에도 Addictol로 자신의 중독을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Addictol은 상인과 의료 종사자로부터 널리 구할 수 있는 약입니다.

Addictol 외에도 "Radscoption Egg Omelette"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요리 영역에서 이러한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쾌한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화학 스테이션에서 상쾌한 음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Fallout 4의 중독 효과에 대한 완전한 설명입니다. 충전 게임의 경우 다음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