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Activision이 Tony Hawk의 Pro Skater 3 리메이크를 개발합니까?

Tony Hawk's Pro Skater 3 리메이크

Tony Hawk's Pro Skater의 팬이신가요? 이 게임이 개발 중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다음 시리즈는 Tony Hawk's Pro Skater 3 Remake로 명명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Tony Hawk의 Pro Skater 1+2는 작년 Summer Game Fest에 참석했습니다. 물론 이 프랜차이즈 게임에는 여전히 많은 팬이 있습니다. 당신도 그들 중 하나입니까?

지금까지 우리는 이 게임이 여전히 익스트림 스포츠를 테마로 한 게임의 영감이자 트렌드세터라고 생각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게임 개발사 Tony Hawk's도 이제 Blizzard Entertainment에 합류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한 DualSense 기능을 갖춘 Metro Exodus 향상된 첫 번째 PC 게임

Tony Hawk의 Pro Skater 3 리메이크 개요?

Tony Hawk's Pro Skater 3 리메이크

익스트림 스케이팅이라는 주제로 너무 분절해서 이 게임이 수명이 길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사실 이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리얼 스케이팅을 잘할 필요는 없겠죠?

CKY Band의 멤버인 Jess Margera로부터 정보를 들었습니다. 라고 암묵적으로 알렸다 액티비전 현재 이 게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Behind Closed Doord Podcast에서 Jess Margera는 게임의 사운드트랙을 제안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전설적인 게임의 새로운 시리즈가 나올 것이라는 소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보세요, 알았죠? 다만, 이 소식은 아직은 루머에 불과하지만 꼭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이 게임이 그리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