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Acil로도 알려진 Adi Syofian Asyauri는 공식적으로 RRQ Hoshi를 떠났습니다. 이는 RRQ 호시가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직접 알렸다.
한동안 아실아웃이라는 해시태그가 계속 등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클라이맥스는 RRQ Hoshi가 얼마 전 자카르타에서 열린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에서 3위에 안주했을 때였습니다.
그래서 아실이 RRQ 호시를 탈퇴한 건가요? 더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RRQ Acil, 한때 Dota 2 프로 선수였던 RRQ 코치
RRQ 호시에서 아실 아웃
2023년 1월 23일 월요일 저녁 RRQ Hoshi에서 Acil에 대한 정보가 공유되었습니다.
팀 RRQ 호시 또한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된 다양한 토너먼트에서 팀을 에스코트한 Acil에게도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어 "오랫동안 RRQ 호시와 고군분투했던 코치 아실의 모습과 오늘 이별을 고한다. 여행을 에스코트 해 준 Acil에게 감사합니다. RRQ 호시 국내외 다양한 대회에서"라는 글을 RRQ 호시의 SNS에 올렸다.
Acil은 자신과 그의 팀이 다양한 국내 및 국제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Hoshi, M4 Mobile Legends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상품은 여기 있습니다!
그는 RRQ 호시에 합류했을 때 가장 힘들었던 순간이 대회 우승이 많지 않은 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왜곡된 판단이었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때때로 그를 외부에서만 판단합니다. 그들은 우리 RRQ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우리가 싸우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각자의 자아와 싸우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세상에 알리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이해하지 못하고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아킬레스가 말했다.
사실 Acil은 RRQ Hoshi가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챔피언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사람들이 우리를 판단하는 것 같아요. 우리는 한 번도 이긴 적이 없고 그냥 그렇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아이들, 우리 모두를 위해서도 최선을 다해 싸워왔고 이기고 싶었지만 최적은 아니지만 아직 챔피언을 얻지 못한 것 같다"고 말했다. 말했다.
그래도 RRQ 호시 이후 코칭 자리를 떠나야 했던 아실은 M4 월드챔피언십 3위에 만족하면서도 최선을 다해 싸워준 팀에 감사해야 했다. 또한 그는 RRQ 호시팀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인정했다.
"제 생각에는 여전히 아이들과 계속 싸워준 제 자신에게 감사하다고 말하는 것뿐입니다. 모든 이야기가 끝난 후에도 나는 여전히 내 언어로 최선을 다했다고 느끼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Acil은 더 이상 RRQ Hoshi의 코치가되지 않는 이유도 밝혔습니다. 즉, 팀과의 계약이 만료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직도 뿌듯하고 저를 맡겨준 아이들에게 먼저 고맙다는 말을 먼저 하고 지금까지 저를 믿어준 RRQ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아실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