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est Pokemon Unite Absol Builds: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Absol이 싸우는 것이 정말 무섭다고 누군가가 말하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Absol을 포켓몬으로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이 가이드를 반드시 읽고 배워야 합니다!

이제 좋아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결정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필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켓몬 유니트, Absol을 사용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선택할 수 있는 흥미로운 옵션이 많이 있지만 Absol은 일대일 전투에서 탁월하며 마스터하기 어려운 포켓몬입니다.

Absol은 스피드스터로 등록되어 적의 거리를 빠르게 좁힐 수 있지만 근접 또는 근접 공격 전문가라는 이점도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조합은 큰 피해를 입히고 도망가는 적을 쫓는 데 무섭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멋지지 않나요?

Absol Pokemon Unite Build: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앱솔 빌드 – 포켓몬 유나이트

절대 빌드

독특한 능력

  • 슈퍼 럭 – 포켓몬의 치명타 적중률을 높입니다.
  • 기본 공격 - 세 번째 공격마다 부스트 공격이 되어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적중 시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이 강화 공격이 상대 포켓몬 1명에게만 적중하면 상대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절대 기본 공격

이동하다

레벨 1/3

가장 - 쿨다운 8초 - 앱솔이 원호를 그리며 달리게 하여 접촉하는 모든 상대 포켓몬을 공격합니다. 이 기술은 상대 포켓몬의 방어 능력치와 실드 효과를 무시합니다.

삭감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플레이어 앞에서 날카로운 발톱으로 베고 이 동작의 치명타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Feint는 상대 포켓몬에게 True Damage를 입히고 방어 및 실드 효과를 제공하므로 레벨 1에서 Absol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이것은 게임 초반에 갱킹과 킬을 확보하는 데 매우 강력한 움직임입니다.

절대 슬래시

레벨 5

나이트 슬래시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두 번째 공격은 플레이어를 똑바로 달리게 하여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입히고 플레이어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적 포켓몬의 HP가 낮을수록 플레이어의 치명타 적중률이 높아집니다.

업그레이드: 이 동작을 다시 사용하면 플레이어의 HP가 회복됩니다.

추구 – 쿨타임 5초 – 플레이어를 지정된 위치로 달려가 다음 기본 공격으로 상대 포켓몬을 빠르게 돌격합니다. 기본 공격이 뒤에서 적중하면 피해가 증가하고 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업그레이드: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흥미롭게도 추격은 즉석 돌진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사실 여기에서 더 나은 움직임이며 뒤에서 적중할 수 있다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뒤에서 계속 공격하면 여러 추격 동작을 동시에 결합할 수 있습니다.

앱솔 레벨 7

7레벨

사이코 컷 - 7초 쿨다운 - Absol은 칼집에서 상대 포켓몬을 향해 칼을 뽑아 이동이 적중할 때 짧은 시간 동안 상대 포켓몬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또한 이 기술이 적중한 후 최대 3회까지 적중한 상대 포켓몬에게 주는 기본 공격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업그레이드: 또한 플레이어가 이 동작에 맞은 상대 포켓몬에게 접근하면 짧은 시간 동안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어리버리 펀치 – 7초 쿨다운 – 플레이어는 상대 포켓몬을 공격하기 위해 허점을 찾아야 하며, 지속 시간 동안 플레이어와 상대 포켓몬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잠시 후 플레이어는 상대의 포켓몬을 공격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거나 공격하기 전에 공격을 받으면 즉시 상대 포켓몬을 공격하고 밀어냅니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이 적중하면 짧은 시간 동안 기본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Sucker Punch는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데 적합하지만 Psycho Cut은 속도가 느리고 기본 공격 데미지가 증가하며 적 근처의 가속 효과로 인해 훨씬 더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ge Valorant: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레벨 9

유나이트 무브 – 자정 베기 – 플레이어 앞에서 많은 베기를 내보냅니다. 이 동작은 강력한 에너지 막대를 방출하여 상대 포켓몬에게 더 큰 피해를 주고 밀어내는 것으로 끝납니다.

흥미롭게도 Absol의 Unite Move 능력은 팀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팀이 경기 중에 나타나는 모든 버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하는 수단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압솔 풀기 스킬

베스트 앱솔 아이템 – 포켓몬 유나이트

Absol Pokemon Unite로 플레이할 때는 게임에 집중해야 합니다. 다음은 권장되는 보유 아이템입니다.

소유 아이템

  • 스코프 렌즈 – 치명타 피해가 증가합니다.
  • 부유석 – 전투 중이 아닐 때 더 빠르게 움직입니다. 그리고
  • 공격 가중치 - 득점 시 영구적으로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앱솔이 휘두르는 아이템은 그의 기본 능력을 강화해야 하며, 스코프 렌즈를 사용하면 치명적인 타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플로트 스톤을 사용하면 갱킹을 위해 더 쉽게 위치를 지정할 수 있으며 공격 가중치는 Absol을 로밍 몬스터로 바꿉니다.

전투 아이템

탈출 버튼 앱솔과 대부분의 포켓몬에게 확실한 선택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Absol의 주요 초점과 완벽하게 일치하며 Absol이 실제로 해야 할 일인 킬을 위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Pokemon Unite의 앱솔 전략

  • 솔로 포켓몬 미드 레인을 완료하여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레벨 5에 도달하면 팀을 지원하고 레인에서 일부 킬을 기록하기 시작하고 싶을 것입니다.
  • 추격은 레벨 5에서 가장 친한 친구이며 엄청난 피해를 입히고 가장 강력한 적을 쉽게 상대할 수 있습니다. 추적은 시작부터 따라올 수 없는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Absol의 기동성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공격할 경우 플레이어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합니다.
  • 게임 후반에는 버프 뒤에서 추적의 추가 피해를 사용하여 지나치게 확장된 플레이어를 찾고 적을 뒤에서 갱킹하여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으로 Zapdos는 게임 초반에 매우 중요하므로 Unite Moves를 사용하여 팀의 킬을 확보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2021년 Valorant에서 달성해야 할 플레이어 위시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기사에 대한 토론이 여기서 끝나고 VCGamers News에서만 Pokemon Unite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