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Factory Challenge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해 이것을 읽어야합니다 프리파이어 공장 도전.

플레이어는 Garena Free Fire 모드에 대해 여러 옵션을 사용할 수 있지만 Battle Royale과 Clash Squad가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옵션입니다.

두 가지 인기 있는 모드 외에도 플레이어는 종종 사용자가 선호도와 참가자 수에 따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특별 룸 매치에 참여합니다.

그러나 Battle Royale과 Clash Squad만이 전용 방에서 플레이하는 모드는 아닙니다.

많은 일반적인 커스텀 룸 챌린지는 잘 알려진 콘텐츠 제작자의 아이디어이며 Free Fire Factory 챌린지는 맞춤형 매치의 한 형태입니다.

Free Fire Factory 챌린지가 무엇인가요?

무료 소방 공장 챌린지
승리의 도전

버뮤다의 유명한 장소인 "팩토리"를 특징으로 하는 챌린지의 이름에서 알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스쿼드 또는 솔로 모드에서 끝까지 싸울 위치에 떨어집니다.

Free Fire Factory 챌린지의 챌린지에는 원하는 경우 커스텀 룸에서 무기를 허용할 수 있지만 아무도 무기를 사용할 수 없는 조건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옵션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Free Fire Factory Challenge를 만들고 완료하는 방법

무료 소방 공장 챌린지
무료 화재 수류탄

Free Fire Factory Challenge를 위한 특별한 방을 만들려면 아래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 게임을 열고 모드 메뉴("시작" 위에 있음)를 누릅니다.
  • 오른쪽 하단에 있는 "사용자 지정"을 클릭합니다.
  • "캐주얼" 옵션을 선택하고 "만들기"를 누릅니다.
  • Free Fire Factory Challenge를 위해 플레이어 수, 암호, 지도(버뮤다), 무기, 각성, HP 등 필요한 조정을 선택합니다.
  • "확인"을 탭하고 Custom Room Card 하나를 지불하여 Free Fire Factory Challenge를 만드십시오.

생성 후 필요한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방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필요한 위치에 드롭하여 Free Fire Factory Challenge를 완료하고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무기가 허용되지 않는 경우 Kla의 "무에타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Free Fire Factory Challenge에서 승리하는 열쇠는 이동 기술입니다.

Free Fire Factory Challenge 플레이 팁

Cla와 Pet의 사용

무료 소방 공장 챌린지
클라

Free Fire Factory Challenge는 주로 싸움을 특징으로 합니다. 결과적으로 Kla는 이 모드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그의 무에타이 기술은 주먹으로 가하는 피해를 100% 증가시키기 때문에 이러한 목적에 적합합니다.

캐릭터가 게임 내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데미지가 400% 증가하여 프리파이어 팩토리 챌린지에서 쉽게 강력한 펀치를 날리고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근접전에서 Kla보다 나은 사람은 없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Falco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Falco는 빠르게 착지하고 위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Rockie는 활성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로 인해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nqueror PUBG Lite 2022년 2월에 가는 방법

3인칭 킬

무료 소방 공장 챌린지
적 죽이기

일대일 직접 주먹 싸움에서 싸우는 것이 더 많은 Free Fire Factory Challenges에서 승리하기 위한 이상적인 전략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공장 상단의 제한된 공간으로 인해 타사를 확보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상대가 전투에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을 이용하고 기회가 있을 때 조용히 제거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Free Fire에서 일부 플레이어가 공장 상단에 남아 있으면 맵의 다른 부분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Free Fire에는 개발자가 정기적으로 소개하고 제한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Free Fire Factory Challenge를 포함하여 여러 제작자가 대중화한 커뮤니티 제작 커스텀 룸 모드가 몇 가지 더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2월 Free Fire Factory 챌린지 최고의 캐릭터 5인

이 모드는 모든 플레이어가 인기 있는 핫 드롭인 공장에 탑승한 후 근접 전투에 참여하는 버뮤다에서 플레이됩니다.

그러나 일정 시간이 지나면 총기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때요, Vicigers 친구들은 이미 이 FF 모드에 관심이 있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