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의 능력 플래시와 그것을 사용하는 5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Vicigers, 이 기사에서는 플래시 사용에 대해 설명합니다. 발로란트, Valorant의 플래시는 적의 눈을 멀게하고 적에 대한 공격을 시작하는 최고의 기술 중 하나입니다.

Valorant의 Flash는 Pheonix, Yoru, KAY/O, Breach 및 Skye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Valorant 에이전트가 보유한 가장 일반적인 능력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Reyna의 Leer 및 Omen의 Paranoia 능력과 같은 다른 Valorant 에이전트 능력은 적에게 동일한 효과를 갖지만 기술적으로 100% 블라인드는 아닙니다.

Valorant의 모든 능력 중에서 플래시는 적의 눈을 잠시 멀게 하고 쓰러뜨리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적이 제대로 조준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플레이어는 적을 플래시하는 전술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팀원과 함께 눈이 멀 수 있습니다. 따라서 Valorant 플레이어는 눈을 멀게하여 팀을 위험한 위치에 놓지 않도록 팁과 요령을 알아야합니다.

Valorant에서 플래시를 사용하기 위한 팁과 요령

팀과 소통

Valorant에서 플래시를 사용하기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Valorant는 팀 게임이며 커뮤니케이션은 더 나은 팀워크를 위한 한 가지 방법입니다. 따라서 팀원 간의 협력 부족으로 인해 위험한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함께 일하고 팀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때때로 팀원은 여전히 다른 플레이어의 계획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이로 인해 상대방과 함께 눈이 멀고 위험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의사 소통과 팀원에게 계획을 알리면 Valorant에서 깜박이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눈부심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 또는 위로 깜박임

Valorant에서 플래시를 사용하기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Valorant에서 플래시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플래시를 바닥이나 그 위에 던지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약간 눈을 깜박이지만 적은 완전히 눈이 멀게 됩니다.

플래시가 배경으로 들어가면 플레이어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플래시를 보고 플레이어와 대면하는 적은 눈이 멀게 됩니다.

플래시를 뒤로 던지거나 눈을 돌려 효과를 줄이십시오.

Valorant에서 플래시를 사용하기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POV 뒤에서 깜박이거나 Valorant에서 플래시에서 멀어지면 플레이어의 실명 효과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프로 선수들이 적을 대면할 때 사용하는 전술입니다.

플레이어가 뒤에서 깜박이거나 플래시에서 멀어지면 효과가 적습니다. 그러나 적은 완전히 눈이 멀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그들을 엿보고 쓰러뜨릴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얻습니다.

벽을 사용하여 섬광이 반사되어 반대편에 있는 적의 눈을 멀게 합니다.

Valorant에서 플래시를 사용하기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적이 벽 반대편에 있으면 플레이어는 플래시를 튕기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반대편에 있는 적의 눈이 멀고 팀원이 쉽게 엿보고 죽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을 공격할 수 있는 팀 공간을 제공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공격의 위험을 제거하여 잠깐 엿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플래시로 후속 조치

Valorant에서 플래시를 사용하기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플래시 기능을 갖춘 Valorant의 대부분의 에이전트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Valorant에서 플래시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기술 중 하나는 정보 수집입니다. 하나는 두 개의 플래시를 사용하여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섬광을 사용하면 적이 나오고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한편 플레이어는 적의 위치를 엿볼 수 있으며 두 번째 섬광을 사용하여 상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래시를 사용하면 상대를 쉽게 엿보고 죽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여기까지는 이 시점에서 기사에 대한 논의가 처음일 것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Valorant에서 플래시 능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Phoenix, Breach, Skye 및 Yoru와 같은 플래시 능력을 가진 에이전트를 플레이하는 데 더 능숙해지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를 읽어 주신 Vicigers에게 감사 드리며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소식을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m.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의 화려한 듀얼리스트 에이전트 Phoenix가 적의 방어선을 무너뜨립니다! #언어 에이전트 7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