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빌드 Aamon Mobile Legends 시즌 25, 중병!

aamon 모바일 전설

아몬 모바일 레전드 그의 치명적인 기술로 Land Of Dawn에서 OP 영웅 중 하나가 되십시오. 한 번의 콤보로 적을 순식간에 죽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Mobile Legends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MOBA 게임 중 하나입니다. 심지어 2022년에 가장 많이 플레이된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Mobile Legends의 인기는 프로 선수 및 성장하는 커뮤니티의 기여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MOBA 게임과 마찬가지로 Mobile Legends는 영웅마다 다른 역할을 합니다. Assassin, Fighter, Mage, Marksman, Support 및 Tank에서 시작합니다.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Aamon 모바일 전설 영웅

뿐만 아니라 각 역할의 기여도도 팀의 승리에 큰 영향을 미친다. 탱크와 소품은 종종 부랑자로 사용됩니다. Mage는 Mid Lane을 방어하거나 다른 직업과의 전투를 지원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Jungler의 임무는 정글의 모든 몬스터를 죽이고 상대 영웅을 납치하는 것입니다. 고성능 전사는 Exp 레인에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가장 높은 데미지 득점자는 Gold Lane이었습니다.

Aamon Mobile Legends 시즌 25의 지긋지긋한 빌드

모바일 전설의 Aamon은 2022년 가장 불행한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Jungler와 Gold Laner라는 두 가지 역할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와 같은 킬러 영웅은 데미지가 높지만 HP가 매우 낮습니다. 이 영웅은 쉽게 폭발 피해를 입히고 적 영웅을 훔칠 수 있지만 마피아 제어 영웅에게는 매우 취약합니다. 다음 게임에서 cc 영웅의 존재는 암살자에게 매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마법의 신발

aamon 모바일 전설
마법의 신발

이 아이템은 자신의 능력이나 기술에 크게 의존하는 영웅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부츠는 마법사, 탱크 및 암살자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부츠를 사용하면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줄어들고 여러 번 스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마법의 냄새가 나지만 마법사 영웅 외에는 이 부츠를 사용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모든 영웅, 특히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일부 영웅은 이 부츠를 신을 수 있습니다.

천재 지팡이

aamon 모바일 전설
천재 지팡이

이 아이템은 마법 방어 아이템을 많이 사용하는 격투 영웅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은 적의 갑옷에 침투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이 아이템은 적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고 2~9의 마법 방어력으로 방어력을 낮춥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3회 중첩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적 영웅의 스탯이 마법 방어 아이템을 많이 사지 않는다면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이 Radiant Armor 또는 Cursed Helmet과 Oracle 항목만 구매하면 Genius Wand는 이러한 항목의 마법 방어를 관통하는 데 적합한 항목입니다.

하늘의 깃털

aamon 모바일 전설
하늘의 깃털

Aamon Mobile Legends는 기본 공격에 크게 의존하는 Assassin Mage 영웅이기 때문에 이 아이템은 완벽하며 이 영웅에게 반드시 시도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아몬은 영웅의 마법 공격력의 최대 40%까지 기본 공격 증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 하늘의 깃털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Aamon이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매우 적절합니다. 

집중된 에너지

aamon 모바일 전설
집중된 에너지

다음은 농축된 에너지 아이템입니다.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암살자*로서 Aamon Mobile Legends는 마법의 흡혈과 추가 HP가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은 25% 마법 흡혈을 추가로 제공하며 HP와 10%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Concentrated Energy라는 매직 아이템을 사용하면 +70 Magic Power와 +100 HP의 형태로 추가 스탯을 제공합니다.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배의 강도 수준이 더 좋을 수 있으며 많은 마법의 힘을 추가하면 공격 스킬이 더 고통스러워서 더 빠른 적을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centrated Energy는 추가 스탯과 패시브 스킬 효과가 게임 플레이에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중반에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카운터 Aamon 아이템

재앙을 거두는 자

aamon 모바일 전설
CR

기본 공격을 높이려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Concentrated Energy를 얻은 후 다음 항목으로.

이 아이템으로 Aamon Mobile Legends는 스킬 사용 후 추가로 120%의 기본 공격을 얻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마법력을 70 증가시키고 스킬 쿨타임을 줄일 수 있습니다. 100 마나와 6 마나를 주는 것과 같습니다.

Calamity Reaper는 초기 및 후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장점은 비가 많이 오는 곳에 있습니다. 이것은 마나를 낭비하는 경향이 있음을 알고 마법 피해에 의존하는 위장형 영웅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그 외에도 Calamity Reaper는 사용자에게 많은 추가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초기 게임이라도 이것으로 많은 기술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아이템은 1950골드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예, 매우 저렴합니다.

또한 패시브 스킬을 포함하여 짧은 비용으로 다른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Calamity Reaper Mobile Legends에는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추가 피해와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amon Mobile Legends 빌드 권장 사항

이것이 시즌 25의 Aamon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아마도 유용할 것입니다! 예,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추가하려면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VCGamers에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