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R Ryzen이 1경기에서 11킬을 달성했습니다!
어제 PMPL ID 시즌3 정규시즌에서 눈길을 끌었던 순간이 있었다. 이 순간에는 BTR RA(Bigetron Red Aliens) 플레이어 중 한 명인 Ryzen이 참여했습니다.
BTR Ryzen은 지난 토요일(3/4) 2일 1 슈퍼 주말에 멋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라이젠은 정말 공격적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모습을 보였다.
Ryzen의 이전 성능은 비판과 의심을 받았습니다. 그는 1주차에 최고의 퍼포먼스를 내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그의 킬 점수도 평소만큼 높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기 AURA Esports, PMPL ID 시즌 3 6위 달성
BTR은 2주 차에 이 비판을 즉시 반박했습니다. Ryzen은 또한 한 경기에서 다른 플레이어 중 가장 많은 11킬을 기록하여 비평가들을 침묵시켰습니다.
Ryzen의 행동은 매치 3에서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Sanhok에서 총 11 킬을 기록했습니다.
흥미롭게도 Ryzen이 11킬을 달성하는 방식은 매우 독특합니다. 이는 유튜브 Bigetron TV 채널에서 막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면의 힘!
영상을 보면 BTR Ryzen이 라면을 먹다가 사녹에서 11킬을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너무 바쁜 일정 탓에 선수들이 긴 휴식을 취하지 못한 것 같다.
라면을 먹으면서 Ryzen이 매치 3를 플레이하세요. 유일하게 그가 11킬의 기록을 세웠던 때입니다.
“인도미의 힘! 혼자서 11명 죽인다"고 영상에서 라이젠이 말했다. "우리 로테이션이 정말 좋거든요."
데미지 최대 900
독특하게도 다른 Ryzen 파트너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11킬을 알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들은 단지 경쟁하고 최선을 다하는 데 집중합니다.
“11 킬 허, 미쳤어! 나는 곧 깨달았다. 피해는 최대 900"이라고 BTR Liquid는 말했습니다.
11킬 기록은 PMPL 인도네시아 역사상 총 400킬을 달성한 최초의 플레이어로서 Ryzen의 기록을 완성합니다.
현재 그는 총 133킬을 기록하며 PMPL 시즌 3주일간 및 슈퍼주말 터미네이터 명단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다.
Ryzen이 내일 그랜드 파이널에서 다시 날뛰게 될까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