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Piggyback Carry가 켜져 있을 때의 몇 가지 기능 이점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이 새로운 기능은 모든 PUBG 플레이어가 게임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UBG Mobile의 새로운 팀 Piggyback Carry 기능은 매우 유용합니다. 이 기능은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총에 맞은 팀원이나 적을 데려올 수 있습니다. 다음은 PUBG Mobile에서 팀의 Piggyback Carry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팁과 요령입니다.
Piggyback Carry 기능에 대해 모른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판도를 바꿀 수 있는 Piggyback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PUBG Mobile의 피기백 캐리는 무엇인가요?
피기백 캐리 모드는 팀원이 기절한 후 다른 플레이어가 운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팀원을 저장하고 치료할 수 있는 다른 위치로 데려갈 수 있으며 여러 게임 모드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다른 플레이어를 태울 때 쇼트 및 재장전은 가능하지만 달리거나 치유하거나 숨을 수는 없습니다.
이 경우 이제 등에 총을 맞은 팀원을 태울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유일한 것은 팀원이 현재 소생 중이며 엄폐물 뒤에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팀원을 데려오면 출혈 속도가 감소합니다. 그러나 적의 무기가 그에게 발사되면 그는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적 플레이어를 포함하여 누구라도 데려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적을 엄폐물로 삼고 안전한 곳으로 도망치세요.
이 기능은 2021년 11월 1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Krafton은 PUBG Mobile과 관련된 다음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이미 이 멋진 기능을 랭크 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UBG Mobile의 Piggyback Carry 기능의 기능과 이점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내용을 계속 읽으실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의 피기백 캐리 기능
블루존에서 노크하는 이들을 도와주세요
PUBG Mobile 플레이어는 Piggyback Carry 기능을 사용하여 쓰러진 팀원을 안전한 곳으로 데려와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공격을 받은 플레이어는 기어갈 때보다 더 천천히 체력을 잃습니다. 따라서 이 기능을 사용하여 총에 맞은 팀원의 체력 손실을 최대 50%까지 줄여야 합니다.
피기백 캐리 기능을 사용하여 블루존에 던져진 팀원을 안전존으로 데려와야 합니다.
스스로 안전 지대에 기어 들어가게 놔두면 블루 존에서 죽을 때까지 계속 피해를 입고 체력을 더 빨리 잃습니다.
다운 런 노크 적
쓰러진 플레이어를 등에 짊어지면 그 플레이어가 임시 방패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을 쓰러뜨린 후 그를 집어 들고 엄폐할 수 있습니다.
던진 적을 집으로 데려오고 문을 닫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팀원에게 도움을 요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적이 팀원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숨어서 모두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PUBG Mobile에서 최고의 Piggyback Carry 트릭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2에서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해 여전히 멍청한 사람들을 위한 요령
피기백 캐리 및 차량 사용
피기백 캐리를 사용하여 기절한 팀원을 차량에 태울 수 없습니다. 하지만 차 앞에 떨어뜨리고 안전 지대까지 운전할 수 있습니다.
AFK 팀원이 플레이 영역에서 쓰러졌을 때 도와주는 것은 매우 유용한 트릭입니다.
AFK 아군이라면 더 일찍 게임에 복귀할 수 없지만 블루존이 오면 블루존 밖에서 피해를 입으면 사망할 수 있다. AFK가 너무 길면 이 트릭을 사용하여 기절한 팀원을 안전 지대로 데려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PUBG Mobile에서 UC로 구매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물건입니다. 잃을 것이 없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이것이 PUBG Mobile의 Piggyback Carry 기능의 모든 이점과 기능입니다. 놀이의 질이 더 재미있고 더 현실적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