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atic ONIC PH, RRQ Hoshi를 따라 스테이지 M6 녹아웃
전 후 RRQ 호시 M6 월드 챔피언십 녹아웃 스테이지에 진출한 Fnatic ONIC PH가 일요일(1/12)에 BloodThirstyKings(BTK)를 2-1로 꺾고 두 번째 팀이 될 차례입니다. ).
이번 승리의 결과로 프나틱 ONIC PH 세 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했고, 이는 그들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데 충분했습니다.
이번 경기의 진행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첫 번째 게임
이번 경기에서 ONIC PH는 이를 최초로 사용한 팀으로서 새로운 역사를 가져왔습니다. 레일라 M 시리즈에서.
이는 말레픽 건의 새로운 효과로 인해 발생하며, BTK가 선택한 브루노와 맞서기 위한 카운터 중 하나입니다.
경기 내내 ONIC PH가 경기를 주도했고 레일라 역을 맡은 Kelra는 단 한 번도 퇴장당하지 않는 등 매우 좋은 플레이를 펼쳤습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면 상대에게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번 시합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친 BTK는 상대 수비라인 돌파를 어렵게 만들었다.
게다가 BTK를 거듭 압박하던 ONIC PH는 전반 20분 드디어 첫 승을 거두는 데 성공했다.
두 번째 게임
두 번째 게임에서는 BTK가 함께 제공됩니다. 프레드린 Mobazane의 손에 정글이 있습니다. 현재 패치에서는 META 탱크 정글러가 주요 영웅이 아니지만 지금까지 탱크/파이터 영웅은 항상 팀에 승리를 안겨줄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Mobazane이 Fredrinn 정글을 플레이할 때마다 BTK가 매우 편안해 보입니다. 슈퍼프린스의 손에 막강한 힘을 지닌 수유정글과 루오이를 손에 넣은 ONIC PH마저도 이들을 물리칠 수 있었다.
잇따른 우위 덕분에 BTK는 경기를 장악할 수 있었고, 전반 20분에 승리에 성공해 무승부를 거뒀다.
세 번째 게임
최고의 게임인 Fnatic ONIC PH는 다시는 패배하고 싶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마침내 Fredrinn을 금지한 후 더 많은 통제권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이번 3차전에서도 일방적인 승부가 발생해 경기 내내 BTK를 많은 활약을 하지 못하게 만드는 데 성공했다. 그들은 심지어 11분 안에 경기를 끝낼 수도 있었습니다.
이로써 ONIC PH는 하루 전 선제골을 터뜨려 이미 자리를 확정지은 RRQ 호시에 이어 M6 결선 진출권을 갖게 됐다.
한편 BTK의 경우 Falcon Esports를 상대로 한 스위스 스테이지 M6 스택 하이 2-1의 4라운드에서 한 번 더 승리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이번에 우리의 논의입니다. Diamond Mobile Legends를 빠르고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