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여왕 마리카 엘든 반지에 관한 모든 정보
게임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엘든 반지, 아마도 당신은 이미 마리카 여왕이라는 이름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흔히 이터널(Eternal)이라고 불리는 캐릭터가 개발한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소프트웨어에서 그만큼.
그렇다면 마리카 여왕은 어떤 사람일까요? 이 글을 통해 답을 찾아보세요. 끝까지 들어봐, 알았어!
또한 읽으십시오:
마리카 여왕은 누구인가?
한편, 마리카 여왕은 사이의 땅의 최고 통치자로 알려져 있으며 신비한 힘(엘든 링)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게다가 엘든 링 자체도 세계의 질서를 유지하는 기능을 지닌 유물이다.
여왕으로서 마리카는 모든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엘든 반지 그만큼. 그러므로 세상의 모든 운명이 그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한편, 마리카는 시간과 나이에 얽매이지 않는 불멸의 존재로도 알려져 있다. 따라서 마리카에게는 영원이라는 또 다른 별명도 있습니다.
골든올더와의 관계
한편, 마리카 여왕은 골든올더를 결성하고 경영한 통치자이기도 하다.
한편, 골든 올더(Golden Older)는 사이의 땅(Lands Between Lands Between) 전체 질서의 기초가 되는 신앙 체계입니다. 그 안에는 그곳 인구의 대다수가 따르는 신성한 규칙이 있습니다.
산산조각 이벤트
마리카 여왕이 취한 가장 중요한 조치 중 하나는 엘든 링을 깨뜨리는 것이었습니다. 덕분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그의 행동에 대한 이유를 추측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에게 마리카는 신성한 존재인 더 큰 의지에 대한 반역의 한 형태로 이것을 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Elden Ring이 파괴되면서 Lands Between에 사는 신과 생물 사이에 분열을 일으키는 큰 혼란이 촉발되었습니다.
한편, 그들은 큰 힘을 제공할 수 있는 엘든 링의 파편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 싸웠습니다. 그래서 이 갈등이 게임의 메인 스토리의 배경이 됩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세계의 질서와 균형을 회복하는 큰 도전에 직면하는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됩니다.
마리카와 라다곤은 하나의 존재이다
처음에 Radagon은 Renalla라는 또 다른 강력한 지도자의 남편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라다곤은 마리카 여왕의 두 번째 남편이 되었습니다.
줄거리의 반전은 Marika와 Radagon이 실제로 하나의 개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개인임에도 불구하고 같은 몸을 공유합니다.
이에 대해 이 관계는 마리카 내부의 갈등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추측이 많다.
그 사이에 갈등은 황금장로를 따르려는 욕망, 혹은 싸우고 그 질서를 무너뜨리려는 욕망의 형태로 나타난다.
고드프리의 첫 번째 아내
Radagon과 함께하기 전에 Marika는 Lands Between의 첫 번째 통치자인 Godfrey의 첫 번째 아내였습니다.
그러나 마리카는 그를 배신하고 사이의 땅에서 고드프리를 추방했습니다. 물론, 이 행동은 마리카가 더 강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매우 높은 야망을 가지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Erdtree에 투옥됨
Elden Ring을 무너뜨린 그의 행동의 결과로 The Greater Will은 신성한 존재로서 Erdtree에서 Marika와 Radagon을 처벌했습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나무 뿌리를 태워서 문을 여는 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마리카의 운명은 플레이어로서의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마리카를 복원하거나 마리카와 함께 파괴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어드트리.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저렴하고, 쉽고, 빠른 게임 충전은 다음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