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igers가 게임을 찾고 있다면 공포 그리고 대부분의 스릴러와는 다른, 아직도 깊은 곳에서 깨어나다 정말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시뮬레이션이 정말 독특하고 독창적이기 때문입니다!
테마와 위치 설정을 통해 개발자인 The Chinese Room은 이 게임을 매우 훌륭하게 패키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럼, 게임이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리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ad by Daylight Mobile, PC 서바이벌 호러 게임이 모바일로 출시됩니다!
아직도 깊은 곳에서 깨어나다
스릴러와 호러 장르가 결합됐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아직까지 먼저 '해본' 적이 없는 게이머가 많습니다. 특히 이 두 장르를 결합하여 즐길 수 있는 게이머는 많지 않습니다.
감정가 공포 스릴러는 일반적으로 흥분되는 느낌을 좋아하는 "아드레날린 중독자"를 위한 것입니다! 으스스하고 무서운 뉘앙스가 그들의 일상 음식입니다!
사실 두 장르 자체에는 아주 미묘한 차이만 있을 뿐입니다. 호러 게임의 공포는 일반적으로 유령, 악마, 악마, 괴물 등과 같은 신비한 생물에 의해 발생합니다.
한편, 스릴러는 일반적으로 미치광이, 범죄자에게 쫓기거나 점프스케어 등 다른 인간에 의해 발생한다. 그리고 그 둘이 결합된다면 혼자 돌아가는 것이 두려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플레이 어둠 속에서 나홀로: 호러 게임이 이번 달 출시됩니다!
세부 사항은 여전히 깊은 곳을 깨운다
이제 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Still Wakes The Deep 자체에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로 가득 찬 1인칭 게임플레이가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는 Cameron "Caz" McLeary라는 주인공을 조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는 스코틀랜드 해안의 정유소에서 일하는 전기 기술자였습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된 시간 설정은 크리스마스 전 겨울, 정확히 말하면 1975년 12월로 설정됩니다. 이는 향후 스토리 진행에 중요한 줄거리입니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주인공은 가족이 있는 집으로 돌아갈 수 없는 상황에 갇혀 있습니다. 이는 그에게 딜레마를 안겨주고 스토리 시작의 배경으로도 등장한다.
간단히 말해서, 어떤 이유로 Caz는 마침내 해고되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시추 장소를 떠나던 중, 그곳에서의 활동이 완전히 중단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기존 시설이 모두 파괴되고, 대형 몬스터와 비슷한 이상한 모습이 달려오는 모습! 사람들도 좀비처럼 변했어요!
좋든 싫든 Caz는 정말로 그 장소를 떠나야 합니다! 그렇다면 Ca와 함께 자신을 구할 방법을 찾아보실 수 있나요? 직접 시도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무서운 공포 비디오 게임!
Still Wakes The Deep 출시
위의 설명을 보면 이 게임은 호러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정말 적합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시뮬레이션(sim) 장르와 매우 유사한 진정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접하게 됩니다.
사실 개발자가 이 게임의 호러, 스릴러 디자인을 시뮬레이션으로 바꾸는 데 관심이 있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만든 그들의 결정도 옳았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6월 중순인 18일에 출시됐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여러 곳에서 꽤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흥미로운 그래픽과 스토리 구성으로 인해 누구나 이 게임을 끝까지 플레이하고 싶은 유혹을 느끼지 않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시도해 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정말 필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운로드 링크가 있는 최고의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 5개
Steam을 통해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분들은 저렴하고 빠르게 지갑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