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외에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는 농구이다. 따라서 많은 스포츠 장르 애니메이션이 농구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되는 것은 농구 경기뿐 아니라 코트 밖의 선수들의 삶도 보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를 농구 선수로서의 생활 방식, 훈련 패턴 및 게임 전략 측면에서 참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구를 좋아한다면 물론 다음 농구 애니메이션 타이틀을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으로 포함해야 합니다.
다음은 볼만한 가치가 있는 몇 가지 농구 애니메이션 타이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Isekai 애니메이션에 대한 5가지 추천
슬램덩크
이 애니메이션은 농구 애니메이션의 얼굴이 되는 데 성공했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농구 애니메이션에 대해 물으면 슬램덩크를 생각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슬램덩크 자체는 1993년에 처음 출시되어 당시, 심지어 지금도 애니메이션 팬들의 관심을 성공적으로 사로잡았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학교인 쇼호쿠 고등학교에서 여학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농구 선수가 되고 싶어하는 불량 소년 사쿠라기 하나미치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처음에 농구를 할 수 없었던 하나미치는 농구를 할 수 있게 되기 위해 애썼다.
결국, 하나미치는 훌륭한 농구 선수가 되는 데 성공했고, 일본 전국 선수권 대회에도 출전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꼭 봐야 할 애니메이션 추천
쿠로코노 바스켓
잘생긴 캐릭터가 많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을 찾고 있다면 이 애니메이션이 딱 맞습니다.
쿠로코노 바스켓에는 잘생긴 캐릭터가 많이 등장해서 여자아이들이 보면 눈이 씻겨질 정도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단지 잘생긴 캐릭터 디자인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여전히 여러분이 시청할 수 있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제시합니다.
쿠로코노 바스켓은 중학교 농구부의 섀도우 플레이어였던 쿠로코 테츠야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에 입학한 쿠로코는 이전에 미국에 살았던 카가미 타이가를 만났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더 큰 농구팀을 만들기 위해 분투했습니다.
쿠로코가 고등학교 농구팀을 구성하기 위해 분투한 이야기 외에도 일본 농구의 황금 5세대에 대한 이야기도 소개됩니다.
아히루노소라
애니메이션 슬램덩크가 농구팀에 합류한 불량자들의 이야기를 다룬다면, 여기에서는 이야기가 조금 반전됩니다.
아히루노 소라(Ahiru no Sora)는 불량배들로 가득 찬 고등학교 농구팀의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히루노소라(Ahiru no Sora)는 작은 소년 구루마타니 소라(Sora Kurumatani)가 자신의 불량배 팀이 진지하게 농구를 하도록 만드는 여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남자 농구팀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것 외에도 여자 농구팀의 이야기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즉시 정신적으로 영향을 받는 최고의 NTR 애니메이션 추천!
친애하는 소년들
전직 농구팀 주장이 학교를 옮겨야 하고 새 학교에서 농구팀이 혼란에 빠지면 어떻게 될까요?
여기에서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카와 카즈히코는 다른 학교로 이동해야 했고 그의 농구 멤버들이 연습에 열의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전직 주장으로서 아이카와에게는 이 상황이 달갑지 않았다. 그래서 팀원들의 의욕을 높이려고 노력했고, 고교간 토너먼트에서도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
로규부
농구가 몸싸움으로 유명하고 남자들이 많이 한다고 해서 여자들이 못 하는 건 아니다.
로규부 애니메이션에서는 이제 막 농구를 시작한 초등학교의 여자 농구부를 볼 수 있습니다.
농구를 하면서 캐릭터들이 다양한 기본 기술을 이해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이 애니메이션을 보신 후에도 연습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mon Slayer를 제외한 Ufotable Studio 애니메이션 추천
그래서 볼만한 가치가 있는 농구 애니메이션입니다.
다른 애니메이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뉴스!
그리고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물론 가장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