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도중 지진이 발생했다 모바일 레전드 필리핀에서 열린 M5 월드 챔피언십.
지진 재해로 인해 Fire Flux Esports x RRQ Akira 간의 경기가 연기되었습니다.
두 팀의 첫 번째 경기가 끝났습니다. 결과적으로 Fire Flux가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13분 50초의 경기 끝에 승리를 거뒀다. Fire Flux는 11번, RRQ Aqira는 3번 제거했습니다.
유튜브 모바일 레전드:뱅뱅 인도네시아에서 M5 월드 챔피언십 생방송이 현재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유튜브 채널에 삽입된 메시지에는 "지진 재해: 행사장에서 대피가 진행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Fire Flux Esport x RRQ Aqira 간의 첫 번째 경기에서는 지진이 발생했다는 알림도 있었습니다.
경기 시작 12분 16초에 알림이 떴습니다.
“근처에서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흔들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정 진도 5. 약 199.6마일 떨어져 있다"는 문구가 게임에 등장했다.
알림이 떴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RRQ 아키라가 패배할 때까지 경기는 계속됐다.
또한 읽으십시오: M5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전체 일정
Mobile Legends 팬은 인내심을 갖고 게임이 언제 재개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기다려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경기를 실시간으로 관람하는 선수, 관중, 주최자 및 모든 당사자의 안전이기 때문입니다.
MLBB 인도네시아 유튜브 채널 모니터링 결과, 지진 관련 삽입된 메시지가 삭제되었습니다.
현재 약 16시 45분 WIB에서 Fire Flux Esports와 RRQ Akira 간의 경기가 재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5 월드 챔피언십 2023 팀과 명단이 공식적으로 경쟁합니다!
자, 아이템과 스킨을 구매하고 Diamond ML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저렴한 가격 외에도 더욱 경제적으로 만들 수 있는 흥미로운 프로모션이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