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진정한 데미지의 9가지 원천, 적의 견고한 수비를 뚫다!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커버

TrueDamage 모바일 레전드 어떤 장애물에도 방해받지 않는 "원래의" 피해를 입히기 위해 영웅이 소유해야 하는 능력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장애물은 타고난 상태와 물리적 아이템 및 마법 방어 모두에서 견고한 영웅의 방어 형태입니다.

다른 장애물도 방패를 생성하거나 물리 및 마법 방어를 추가할 수 있는 영웅 스킬과 같습니다. True Damage는 이 모든 것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이 True Damage Mobile Legends 효과를 사용하면 사용자의 영웅은 역학 및 보유하고 있는 공격 수와 크리티컬 포인트에 따라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피해는 대상이 사용하는 방패나 방어 아이템에 의해 방해받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치트의 6가지 효과, 사용하지 마세요, 친구들!

True Damage의 출처는 어디입니까? 다음은 저자가 True Damage Mobile Legends의 9가지 소스를 요약한 것입니다. 이 효과가 있는 6명의 영웅과 True Damage를 입힐 수 있는 3개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True Damage 모바일 레전드를 보유한 6명의 영웅

카리나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카리나
True Damage Mobile Legends의 프로듀서 Karina

True Damage Mobile Legends는 Karina의 패시브 스킬에서 생성됩니다. 같은 대상을 세 번 공격하면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됩니다. Karina의 세 번째 공격은 57점의 True Damage에 Karina의 2% 마법력을 더한 결과입니다.

즉, 세 번째 Karina 공격마다 약 60의 추가 마법 피해 포인트가 발생하며 Karina의 레벨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Karina가 생성하는 True Damage Mobile Legends는 패시브 스킬에서 나오며 모든 스킬로 상대를 공격할 때 활성화됩니다.

따라서 Karina가 지속적으로 True Damage를 생성하도록 하려면 가장 강력한 공격의 타이밍을 설정하여 항상 동일한 대상에 대한 세 번째 공격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Karina는 또한 경기장의 몬스터에 대해 약 2000 True Damage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그는 정글 레인에서 파밍 버프에 적합한 영웅입니다.

발몬드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발몬드
발몬드, 히어로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Balmond는 그의 궁극기 기술로 인해 True Damage Mobile Legends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Balmond는 종종 최전선에 있으며 특히 게임 중반에 주로 혼자 돌아 다닙니다.

물론 솔로 로밍 전에 Balmond는 농업 수준과 버프를 위해 EXP 또는 정글 레인에 있을 것입니다. 대상을 밀어낼 수 있는 점멸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2차 스킬 역시 7연속 공격으로 상당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Balmond는 크립이나 영웅을 물리칠 때 HP를 회복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종종 탱커 역할도 겸합니다.

그는 크립을 물리칠 때 5% HP를 회복하고 영웅을 성공적으로 죽일 때 20%를 회복합니다. 팀에 발몬드가 있다면 후반에 GG를 커버할 수 있도록 마지막 안타를 주는 것이 좋다.

나중에 Balmond는 게임 중후반에 True Damage를 위해 많은 궁극기를 사용할 것이며 많은 영웅과 미니언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그는 나중에 팀의 가장 강력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Balmond Jungler 빌드

자스크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자스크
트루 데미지 생성 영웅, 자스크

이 Zhask 영웅으로부터 Mobile Legends에서 True Damage를 생성하는 방법은 매우 위험합니다. 그 이유는 상대에게 패배할 때마다 이 효과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Zhask의 HP가 부족하고 영웅 Yin의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그가 죽으면 폭발하고 폭발로 인해 True Damage가 생성됩니다. 자동으로 영웅 Yin은 500점의 True Damage와 Zhask가 가진 마법의 힘을 즉시 받게 됩니다.

그러나 Zhask가 많은 킬을 얻도록 True Damage를 계속 생성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가 거의 죽을 때마다 그가 갱킹을 당하거나 근접 전투 기술을 가진 영웅에게 맞도록 전술을 사용하십시오.

완완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완완
완완, 트루 데미지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Wanwan은 패시브 스킬에서 True Damage Mobile Legends를 생성합니다. Wanwan의 공격이 대상을 적중할 때마다 그녀는 덤불 속에 숨어 있거나 투명 모드에 들어가더라도 대상이 계속 보이도록 자신의 위치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Wanwan의 True Damage는 공격 속도 증가로도 지원됩니다. 따라서 목표물에 대한 공격 횟수가 많을수록 더 빠르고 더 많은 피해가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Wanwan 사용자는 기본 공격을 계속 스팸으로 처리하고 때때로 더 고통스러운 True Damage를 위해 스킬 1 또는 스킬 2를 사용합니다.

Wanwan이 대상의 약점을 여러 번 공격했을 때 궁극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anwan의 ulti를 사용하면 물론 결과 True Damage가 훨씬 더 커질 것입니다.

미노타우르스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미노타우르스
미노타우로스, 히어로 트루데미지

Balmond와 마찬가지로 Minotaur 영웅의 True Damage Mobile Legends는 그의 궁극기를 통해 생성됩니다. 미노타우로스의 이 궁극기도 공중 효과로 인한 폭발 피해가 있습니다.

Minotaur가 자신의 ulti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Jungle Lane과 농업 버프 및 EXP에 배치하십시오. 스킬 2 미노타우로스를 사용하면 치유 효과를 가지면서 기본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때때로 Minotaur는 중간 차선을 돕기 위해 핵심 영웅을 덮고 배회해야 합니다. 이제 슬로우 및 공중 효과로 True Damage를 생성할 수 있도록 궁극기를 사용할 적기입니다.

라파엘라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라파엘라
트루 데미지 제너레이터 라파엘라

Rafaela의 True Damage Mobile Legends도 Zhask와 거의 유사한 작업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Rafaela는 "복수"를 위해 그녀를 죽인 영웅을 표시한다는 것입니다.

"복수"하기 위해 Rafaela는 True Damage와 대상 최대 HP의 20%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Rafaela는 더 높은 데미지로 복수에 성공할 것입니다.

이 스킬은 라파엘라가 죽을 때마다 활성화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라파엘라를 주기적으로 계속 죽게 만들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물론 라파엘라의 두 번째 스킬과 기절 효과가 있는 궁극기 스킬로 라파엘라의 지원 스킬셋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Rafaela의 공격이 그녀를 죽인 대상에 대해 대상에 맞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다시피, "복수" 과정에서 대상이 먼저 도망가는 것은 낭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Rafaela의 빌드 아이템 손상

3 True Damage 생성 아이템

재앙을 거두는 자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True Damage를 위한 재난 사신

Calamity Reaper는 핵심 영웅, 특히 마법 피해가 높은 마법사 또는 영웅의 구독이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추가 마법력, 마나 및 CDR을 제공하는 이 아이템 외에도 각 사용자의 마법력에서 120%의 보너스 True Damage가 있기 때문입니다.

Calamity Reaper는 일반적으로 Cecilion, Yve 및 Pharsa와 같이 중간 차선을 지배하려는 마법사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폭발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의 GG 마법력이 높을수록 True Damage가 더 많이 생성됩니다. 구시온, 아몬, 카리나, 나탄, 에스메랄다 등 마법 데미지를 지닌 영웅들이 게임 중후반에 이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대기하는 이유다.

끝없는 전투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진정한 데미지 아이템

Calamity Reaper와 달리 Mobile Legends의 True Damage는 사용자의 물리적 공격을 강화하는 아이템에서 생성됩니다.

끝없는 전투는 항상 높은 물리적 손상을 가진 영웅 구독이 될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오프플레이너와 정글러 영웅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Offlaners는 True Damage를 다루는 것 외에도 보너스 이동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Endless Battle이 필요합니다.

한편, 정글러의 경우 무한 전투는 상대의 공격을 두려워하지 않고 농사를 지을 수 있도록 정글 레인을 마스터하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Balmond, Wanwan 또는 Minotaur와 함께 사용하면 기본 True Damage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황혼의 갑옷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트와일라잇 아머
황혼의 갑옷은 진정한 피해를 입힙니다.

Twilight Armor는 사용자가 최대 600점의 물리 피해를 입은 후 True Damage 효과를 생성합니다. 이 아이템의 방어 능력도 매우 인기가 있는데, HP를 최대 1200포인트, 추가 마나 포인트 400포인트, 크리티컬 데미지를 20%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아이템의 사용자는 거의 모든 영웅이 치명타 및 폭발 피해를 입으면 대상을 빠르게 죽일 수 있기 때문에 경계를 늦추지 않아야 합니다.

이 Twilight Armor의 True Damage 효과를 반격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타이밍을 설정하고 영웅의 피해를 줄입니다.

물론 Twilight Armor는 마법 피해를 줄이지 않고 물리 및 치명타 피해 만 줄입니다. 따라서 상대가 사용하는 영웅을 인식하여 이 아이템의 효과를 발동시키고자 할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모바일 레전드의 마법사들의 방어 아이템, 찬란한 갑옷!

True Damage Mobile Legends는 물리적 손상과 마법 손상 모두를 통해 모든 영웅으로부터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히는 빠른 트랙입니다. 조건은 먼저 영웅의 능력과 사용하는 아이템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오 비시저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