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가지 최고의 게임용 웹캠 추천! - 2 부

4. 네메시스 NYK A80 나이트 호크

출처 : youtube.com

최고의 웹캠이 필요하지만 예산이 부족하다면 Nemesis NYK A80 Night Hawk가 해결책입니다! Razer Kiyo와 마찬가지로 최고의 웹캠 Nemesis NYK A80 Night Hawk도 소비자를 위한 것입니다. 프로게이머. Nemesis NYK A80 Night Hawk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는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소음 감소. 따라서 이 기능을 사용하면 Nemesis NYK A80 Night Hawk 웹캠이 소음을 줄여 마이크에서 우리 목소리만 들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최고의 웹캠 녹화 결과가 960p에 도달하고 4:3 해상도로 360도 회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양과 디자인이 매우 실용적이므로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언제 어디서나.

그런 다음 할 수도 있습니다 색칠 프리셋 색조가 충분히 옅어 보인다고 느껴지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청중에게 얼굴이 선명하게 보이는 것이라면 색조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가격은 매우 저렴하며, 품질은 가격에 필적합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Nemesis NYK A80 Night Hawk 웹캠은 특히 전문적인 목적으로 웹캠이 필요한 경우 여전히 신뢰할 수 있습니다. 지금,, 가격 비교 범위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업데이트다양한 플랫폼, 확인해주십시오 여기.

5. 테크넷 C016

TeckNet C016 도서 매뉴얼 (출처 : google.com)

CCTV와 비슷하게 생긴 이 웹캠의 가격대는 300,000루피아 이하입니다. 집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웹캠 TeckNet C016은 유리 재질의 고품질 렌즈로 5.0-7.0메가픽셀(3200 x 2400)의 해상도를 제공하여 자연스러운 색상의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간단한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과 주변 소음이 많은 경우에도 음성을 선명하게 유지하는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6. 웹캠 수집 로지텍 일종의

로지텍 C922 Pro HD

이 웹캠의 해상도는 상당히 높습니다. 즉, 30fps에서 1080p, 60fps에서 720p입니다. 따라서 스트리밍할 때 이미지의 선명도를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추가 마이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Logitech C922 Pro HD 웹캠에는 웹캠에 부착된 두 개의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으며 두 마이크 모두 높은 수준의 선명도로 다양한 방향에서 소리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최고의 Logitech C922 Pro HD 웹캠에도 다음과 같은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자동 저조도 보정, 방 주변의 조명 조건을 조정하여 촬영 프로세스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기능입니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Logitech C922 Pro HD는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비디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지금,, 가격 비교 범위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업데이트다양한 플랫폼, 확인해주십시오 여기

로지텍 C615

차선책인 Logitech C615는 자동 초점과 함께 1080p HD 이미지 해상도를 제공하여 이미지 품질이 매우 선명하고 가득한 고화질 Logitech C922 Pro HD와 마찬가지로 이 웹캠에도 HD 조명 보정 및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폰 내부의 소음감소. 지금,, 가격 비교 범위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업데이트그것의 하나에서 플랫폼, 확인해주십시오 여기. 위 이미지의 경우 업데이트 2011년의 가격과 사양은 현재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로지텍 C270

실용적인 디자인의 최고의 웹캠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아마도 Logitech C270이 귀하에게 올바른 선택일 것입니다. 이 최고의 웹캠은 YouTube 사용자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Logitech C270은 HD 720p 해상도로 최고 품질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면 화상 통화를 할 때 최고의 Logitech C270 웹캠 이미지 품질이 매우 선명하고 넓어집니다.

Logitech C922와 마찬가지로 Logitech C270 웹캠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마이크 기능과 직접 통합 소음 제거 그러면 주변 소음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조명 문제, 로지텍 C270에도 기능 탑재 자동 조명 보정, 노출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또한, 범용 클립, Logitech C270의 최고의 웹캠은 필요할 때마다 잘라낼 수 있습니다. 지금,, 가격 비교 범위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업데이트다양한 플랫폼, 확인해주십시오 여기.

지금,, 각 웹캠 범주의 가격에 대한 사양 및 링크와 함께 최고의 웹캠에 대한 모든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그 모든 것이 다시 소원에 맞게 조정되고 예산 소비자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