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 X3 Pro에 대한 9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 2 부

poco x3 팬텀 블랙

전에 읽기: Poco X3 Pro에 대한 9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 1 부

Poco X3 Pro에 대한 9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4. 스크린 기술은 동급에서 인정됩니다.

스크린 포코 x3 프로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동급 HP의 경우 HDR10을 지원하는 6.67인치 FHD+ 화면이 IPS 패널에 가장 적합합니다.

또한 이 화면은 TUV Rheinland 및 L1 Widevine 인증도 받았습니다. 이는 Poco X3 Pro의 IPS 패널 화면이 사용자의 눈을 즐겁게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의 동생과 마찬가지로 Poco X3 Pro에도 화면 재생률이 120Hz이고 터치 샘플링 속도가 240Hz인 화면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Poco X3 Pro에는 열려 있는 콘텐츠에 따라 화면의 새로 고침 빈도 요구 사항을 조정할 수 있는 DynamicSwitch 기능도 있습니다.

Corning의 최신 유리 보호 장치인 Gorilla Glass 6도 이 휴대폰에 장착되어 있어 휴대폰 화면이 긁힘으로부터 안전하고 최대 1.6m의 낙하 저항이 있기 때문에 평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거대한 RAM & ROM!

2개의 RAM 및 ROM 메모리 변형(6/128GB 및 8/256GB)과 함께 인도네시아에 공식적으로 제공되어 여러 가격대에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아, 하지만 잠깐, 가격과 판매 정보는 마지막 부분에 있습니다.

이 휴대폰은 또한 UFS 2.1 및 LPDDR4X RAM 지원에 비해 더 강력한 198%라고 주장하는 내부 저장소에 최신 UFS 3.1 기술을 도입했으며, 이는 이 Poco X3 Pro에서 거의 최신 기술을 사용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왜 거의? 안타깝게도 이 휴대폰은 형제 Poco F3에도 내장된 최신 LPDDR5 RAM 버전에서 아직 지원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포코 x3 프로 성능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놀랍게도 이 휴대폰은 하이브리드 슬롯에서 최대 1TB의 추가 microSD 메모리를 읽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휴대폰에 1TB microSD를 장착하면 얼마나 많은 720p/1080p 해상도 영화를 저장할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확실히 많이.

하지만 1TB microSD를 구입하는 대신 8/256GB의 가장 높은 변형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 때문에? 이제 영화나 음악을 microSD에 저장할 필요가 없겠죠? 요즘은 주문형 비디오(Netflix, Disney+ 등)와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Spotify, YouTube Music, Joox 등)에 가입하지 않습니다.

6. 최신 카메라 설정

카메라 포코 x3 프로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많은 분들이 Poco X3 Pro의 기본 카메라 디자인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이 HP 카메라 설정이 고정되어 있지 않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메인 카메라의 48MP Sony IMX582 센서를 사용하는 이 휴대폰은 Snapdragon 860의 AI 성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최대한의 결과로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Poco X3 NFC에 속하는 64MP 카메라와 이 휴대폰의 48MP 카메라 중 누가 더 지배적입니까? 이 테스트를 수행하려면 사진 분야의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나중에 이 분야에 능숙한 친구가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기본 카메라 설정에는 3개의 추가 렌즈, 즉 119도에서 8MP 초광각 렌즈와 심도 렌즈 및 매크로 센서가 함께 제공되며 둘 다 2MP 해상도를 갖습니다.

poco x3 카메라 사양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Xiaomi는 또한 비디오 클론 및 듀얼 비디오 기능, 초광각 렌즈 및 20MP 셀카 카메라의 야간 모드 기능과 같은 많은 흥미로운 기능을 이 휴대폰에 추가했습니다.

본질적으로 Snapdragon 860 프로세서의 AI 성능 지원으로 이 휴대폰의 사진 또는 비디오 결과는 Poco X3 NFC 카메라의 결과보다 더 잘 최적화됩니다.

다음 읽기: Poco X3 Pro에 대한 9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 파트 3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