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 X3 Pro에 대한 9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 1 부

poco x3 팬텀 블랙

어제 Poco X3 Pro 출시 이벤트를 보셨거나 적어도 친구들 중 일부가 소셜 미디어에 이벤트를 게시하는 것을 보았고 Xiaomi가 인도네시아 시장에 제공한 가격에 놀랐을 것입니다.

어제의 런칭 이벤트를 볼 기회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추후에 이 핸드폰을 구매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 꼭 아셔야 할 9가지 포인트로 정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co X3 NFC를 이미 가지고 있는데도 Poco X3 Pro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나요?

Poco X3 Pro에 대한 9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1. Mid-Range급 최고의 프로세서와 GPU

퀄컴 스냅드래곤 860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그 성능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처럼 Xiami는 Snapdragon 860 플래그십 클래스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Poco X3 Pro를 가져왔습니다.

스냅드래곤 860 코어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최신 Snapdragon 800 시리즈 프로세서는 2.96GHz의 프라임 코어 속도, 2.42GHz의 3개의 성능 코어, 1.8GHz의 4개의 효율성 코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프로세서조차도 최신 Snapdragon 700 시리즈를 사용하면 중급 HP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Snapdragon 855+와 동일한 Adreno 640 GPU와 함께 이 휴대폰은 다른 중급 휴대폰에 비해 더 강력합니다.

이 프로세서는 또한 Snapdragon 865+ 및 870 프로세서와 동일한 7nm 제조를 사용합니다.불행히도 이 프로세서에는 5G 모뎀이 장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조금 더 있으면 인도네시아가 5G 시대에 진입할 것 같지만. 인도네시아에서 5G 네트워크가 공식적으로 시작되고 이미 5G를 지원하는 휴대폰으로 변경할 필요가 없다면 확실히 좋을 것입니다.

안투투 포코 x3 프로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출시 행사에서 샤오미는 Poco X3 Pro 전체의 AnTuTu 점수(가장 유명한 스마트폰 벤치마크 애플리케이션)도 선보이며 스냅드래곤 700 시리즈, 미디어텍 G95와 비교하기도 했다. 결과? 분명히 이 HP의 AnTuTu 점수는 동급의 다른 휴대폰을 쉽게 능가할 수 있습니다!

2. 게임 터보 3.0

터보 게임 3.0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이 휴대폰은 최소한 예산이 넉넉한 게이머를 위한 것이므로 Xiaomi에서 이 휴대폰이 Game Turbo 3.0에서 지원된다는 사실도 알려준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Xiaomi는 최근 Poco F3에 내장된 Game Turbo 4.0도 출시했기 때문에 최신 제품은 아닙니다.

그러나이 기능의 존재로 Xiaomi는 fps, 네트워크 및 음질 최적화를 지원하고 게임을 할 때 음성 변경 기믹 기능을 추가하기 때문에 더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3. 챔피언 배터리 성능

포코 x3 프로 배터리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샤오미도 이 휴대폰에 내장된 대용량 배터리를 과시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5160mAh 배터리는 하루 종일 휴대할 수 있는 Poco X3 NFC와 동일합니다.

Xiaomi는 이 휴대폰이 표준 사용에서 2일 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약간 과장된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이 휴대폰이 게임에 열중하지 않는다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대용량 배터리를 지원하기 위해 이 휴대폰도 33와트 급속 충전 기술을 지원하며, 최대 33와트의 충전기 헤드가 상자에 포함되어 있어 충전기를 사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머리.

테스트에서 이 휴대폰은 게임 플레이 시 11시간, 비디오 시청 시 18시간, 1080p 해상도로 녹화 시 6.5시간의 SoT(스크린 온 타임)를 가집니다.

다음 읽기: Poco X3 Pro에 대한 9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 2 부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