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게임 테마 영화 8편!

안녕 Vicigers! 말하지마 얘들아 게이머 이미 구독한 경우에도 true 넷플릭스 어떤 영화를 볼지 아직도 고민되세요?

동료 Vicigers는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니요 테마별 추천 영화 목록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입니다. 노름 아래에서 논의되는 바와 같이. 호기심이 많은? 이것을 확인하자!

앵그리 버드 영화

에서 적응 계략 Angry Birds, The Angry Birds Movie는 다양한 능력을 가진 새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하는 영화입니다. 계략 원래의.

베르-장르 어드벤처 코미디인 이 영화는 다른 날지 못하는 새들과 함께 Bird Island에 사는 추방자 Red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다른 새들은 화를 내지 않고 생활합니다.

"Angry Bird"라는 제목의 Red는 한때 다른 새의 알을 조기에 부화시킨 것에 대해 분노 관리 수업에 참석해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Bird Island에서 최대 형을 받았습니다.

게임 끝

좋아, 가끔씩 볼리우드 영화에 대해 토론해 볼까? 2019년 6월 14일 이후 인도에서 개봉한 장르 영화 스릴러 Telugu와 Tamil이라는 두 가지 언어를 사용합니다.

독신 여성이자 독신 여성 인 Swapna라는 여성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계략
디자이너그에게 비극이 일어난 지 1년 후, 어둠 공포증(어두운 조건에 대한 과도한 공포를 경험하는 상태)에 걸린 사람.

팔에 문신을 하기로 결정한 이후로 그는 종종 무서운 꿈에 시달렸습니다. 외로움과 두려움을 달래기 위해 그의 유일한 취미는 노는 것 계략 팩맨. 내부와 마찬가지로 계략 Pac-Man, 한때 그의 문신은 3개로 늘어났습니다.

이것은 Pac-Man 게임에서와 같이 Swapna의 전체 수명을 나타냅니다. 그는 보통 연주한다 계략, 이번에는 그가 평소에 플레이하는 팩맨 게임의 주제처럼 플레이됩니다. 차이점은 Swapna의 실생활에서 그녀는 그녀의 집에 잠입하려는 살인자와 싸우기 위해 쫓기고 생명 실험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엔더스 게임

https://youtu.be/2SRizeR4MmU

Ender Wiggin이라는 소년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Ender's Game의 주인공 Asa Butterfield는 천재적이고 지략이 풍부한 아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12세에 외계인과 싸우기 위해 특수부대 중 한 명으로 발령받아 그웬 앤더슨 소령(비올라 데이비스)과 하이럼 그라프 대령(해리슨 포드)의 관심을 끌었다.

높은 점수

https://youtu.be/N29w7aldHpM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산업 발전의 역사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계략 콘솔 전쟁과 같은 많은 것을 다룰 것입니다. 1983년 비디오 게임 충돌 영화처럼 아타리 게임 오버, Nintendo vs Sega, 비디오 게임의 3D 시대로의 전환.

픽셀

1982년 당시 아직 13세였던 Sam Brener가 계략 전설적인 이름의 Pixels. 30년 후, Brenner는 백악관으로부터 연락을 받아 클래식 비디오 게임 Pixels에서 전쟁을 선포한 외계인과 싸워 세계 문명을 수호하는 데 도움을 달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레디 플레이어 원

https://youtu.be/cSp1dM2Vj48

Ready Player One은 이 영화의 주인공인 Wade Watts의 별칭인 Parzival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인생의 중요한 부분인 OASIS 게임에서 대기업과 경쟁하며 부활절 계란. 찾을 수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부활절 계란, OASIS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갖게 됩니다.

더 위쳐

The Witcher는 많은 사람들이 하나로 알고 있는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Netflix의 시리즈입니다. 계략 2007년 첫 등장 이후 가장 성공한 RPG.

이야기는 용병 괴물 사냥꾼 인 Witcher로 배우 Henry Cavill이 연기 한 주인공 Rivia의 Geralt에 중점을 둡니다. 

결국 운명은 Geralt를 Cirilla 공주와 Vengerberg의 Yennefer에게 데려왔고 그곳에서 세 사람은 신비한 우주 사건으로 형성된 땅에서 혼돈을 다루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밴더스내치

https://youtu.be/7wnRi3Sclm8

하나에 대해 알려줍니다 프로그램 제작자 고인이 된 어머니가 쓴 책을 책으로 각색하고 있는 스테판 버틀러라는 청년 계략. 처음에는 게임 제작이 순조로웠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개발이 계략 실제로 많은 예상치 못한 미스터리가 발생합니다. 종결 이 영화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플롯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읽기: 초보자? Sausage Man을 이기기 위한 5가지 최고의 팁은 시도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