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A3 PUBG PC vs M416, 뭐가 더 좋아?

정복자

배그 PC나 컴퓨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과 무기는 가장 현실적인 배틀 로얄 경험 중 하나입니다. 인기있는 무기 중 하나는 AUG A3 PUBG PC입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돌격소총 M416과 AUG A3 PUBG PC 중 어느 것이 더 나은가요?

M416 대 AUG A3 PUBG PC

PUBG 게임을 PC나 컴퓨터에서 플레이한다면, 게임에서 자주 사용하는 AR 무기는 무엇입니까? ~이다 M416 또는 AUG A3 PUBG PC? 비교하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오래된 FF 항목
돌격 소총 무기

이 세그먼트에서는 AR M416과 AUG A3의 위력 또는 타격당 피해량을 비교합니다. 두 돌격 소총은 같은 탄약을 사용하고 자동 무기이기 때문에 적중당 같은 양의 피해를 입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촬영 속도

무료 발사 무기 스킨
돌격 소총 무기

무기의 발사 속도는 모든 탄환을 한 번에 발사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AUG A3는 M416을 능가합니다.

M416의 발사 속도는 2.76초인 반면 AUG A3는 한 발을 비우는 데 2.25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 1000분의 1초가 근접전에서 승패를 가르는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움찔하다

PUBG 모바일 무기
M4 게임 PUBG

M416과 AUG A3 돌격 소총을 구별하는 세 번째 점은 반동입니다. 이 경우 이 두 무기는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초기 반동은 이러한 돌격 소총에서 제어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단 완전히 장착되면 AUG A3는 M416보다 반동이 약간 적고 중장거리 스프레이에서 훨씬 더 안정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 APK를 사용하여 PUBG Mobile 2.2 베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용량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M4 게임 PUBG

AR M416과 AUG A3는 PUBG 게임에서 동일한 탄약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확장 탄창을 장착하여 용량을 30발에서 40발로 늘릴 수 있습니다.

M416 돌격소총은 모든 지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적절한 생성률도 제공합니다. AUG A3를 완료하려면 플레이어는 에어드롭을 약탈해야 합니다. 이 두 무기에는 단일 및 자동 발사 모드가 있습니다.

이것은 대체로 독단적일 수 있지만 M416의 높은 가용성과 낮은 재장전 시간으로 인해 게임에서 더 실행 가능한 옵션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AUG A3 PUBG PC는 올바른 손에 쥐어져야 할 힘이 될 수 있지만 처음부터 손을 잡는 것은 절대 식은 죽 먹기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X Dragon Ball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유출

잊지 마세요. UC PUBG 충전은 다음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