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를 지배하는 상위 8명의 인도 게이머, 팔로우해야 합니다!

2020년 인도 e스포츠 매출은 PUBG Mobile 및 Free Fire를 통한 모바일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Valorant의 출시는 업계를 장악한 Dota 2 및 Counter-Strike와 달리 어떻게 든 PC 게이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노름 몇 년 전에. Valorant가 인도에서 출시된 지 1년 만에 쉽게 PC 타이틀이 되었습니다. 계략 가장 인기 많은. Valorant 스트림은 최대 3000개의 동시 조회수를 가질 수 있으며, 이는 Counter-Strike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보다 거의 5배 더 많은 것입니다.

지금,, 지금 여기, 2021년에도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것은 상위 8인이 있다는 것입니다. 게이머 발로란트를 다스리는 이 나라의 기원. 그들이 누구인지 궁금하십니까? 이것을 확인하자!

1. 가네쉬 '스크로시' 강가다르(@skrossi)

SkRossi는 지난 몇 달 동안 Valorant India의 스타였습니다. Valorant 이전에는 2019년 여러 CS:GO LAN 토너먼트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Valorant로 영구적으로 전환하고 Global Esports에 합류했습니다. 성공적인 Global Esports 명단의 일부인 SkRossi는 눈부신 2021 토너먼트 우승을 누렸습니다. Jett와의 그녀의 플레이는 대중에서 칭찬을 받았습니다.

2. 테자스 'rite2ace' 사완트(@rite2ace)

Rite2ace는 여러 국제 LAN 토너먼트에서 인도를 대표했습니다. Velocity Gaming과 함께 CS:GO 전문가로 거의 10년을 보낸 후 Valorant로 전환했을 때 그녀는 2020년 내내 Valorant에서 무패였습니다. 그녀는 Valorant에서 자신의 명성을 얻었으며 인도 최고의 Sova 플레이어로 간주됩니다.

3. Karan 'Excali' 마스와드카르(@iamexcali)

Excali는 인도에서 가장 성공적인 CS:GO 베테랑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미국 최초의 Valorant 전문가 중 한 명이었으며 Duelist 역할에 가장 적합한 사람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그는 Velocity Gaming의 일원으로 2020년에 무패입니다. 그는 이제 Samurai Esports의 일원이며 방금 2021 Skyesports Invitational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Valorant 전문가로 1년을 보냈으며 앞으로 더 많은 토너먼트 우승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4. 바빈 '헬레인지R' 코트와니(@공식헬레인저)

HellrangeR은 경험이 있는 또 다른 인도 FPS 베테랑입니다. 노름 10년 넘게 프로. CS:GO Squad Entity Gaming 및 Global Esports의 일원으로 유명해진 그는 2020년 10월에 Valorant로 완전히 전환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2021년에 가장 성공적인 인도 Valorant 팀인 Global Esports의 주장이기도 합니다. 선수 개개인의 기량을 믿고 팀 내 최고로 꼽힌다. 좀처럼 다른 플레이어를 능가하지 못하는 그의 실력은 게임의 모든 어려움을 피하지 않고 맞서 싸울 용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2021년 Global Esports의 지배력의 상당 부분을 그에게 돌릴 수 있습니다.

5. 데반잔 'DEATHMAKER' 다스(@deathmakerhf)

DEATHMAKER는 그의 샷에 대한 인도 FPS 장면의 유산을 가지고 있으며 '인도의 조준 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2019년 내내 CS:GO에서 무패였으며 2020년에는 토너먼트 패배가 가장 적었습니다. 그는 2020년 12월에 Valorant로 전환하고 GodLike Esports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인도 최고의 듀얼리스트 중 한 명이지만 아직 주요 Valorant 토너먼트에서 우승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MVP 트로피와 전투 점수는 그의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6. 아누즈 '아마테라스' 샤르마(@anuj_amaterasu_sharma)

아마도 아마테라스가 이 분야의 선두주자일 것이다. 계략 모든 게임에서 인도에서 가장 성공적인 게임 노름. 그는 3년 넘게 CS:GO에서 Entity Gaming의 지배력을 감독했으며 그 성공은 그가 Valorant로 전환했을 때 계속되었습니다. 그녀는 Velocity Gaming을 이끌고 2020년에 Valorant에 합류했을 때 무패 행진을 했습니다. 대부분의 것보다 실험적인 Amaterasu는 팀의 공격 속도를 마음대로 바꾸는 것을 꺼리지 않습니다. 그는 함께 게임 플레이 이것은 빠르고 느리며 종종 상대가 알아차리기 전에 맵과 경기를 차지하게 됩니다.

7. 자얀스 'skillZ' 라메쉬

SkillZ는 2019년 Entity Gaming에 영입되었을 때 스타로 선전되었습니다. 그는 2020년 10월에 Valorant로 전환했고 천천히 Sentinel 및 Duelist 자격을 다시 얻었습니다. Global Esports의 일원으로서 그는 2021년에 연승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팀의 필요에 따라 Killjoy 또는 Raze를 플레이하지만 두 에이전트를 통해 자신의 기술을 보여줍니다.

8. 사브야사치 '해독제' 보스(@officialantidotecs)

해독제는 토너먼트 우승으로 인도 프로게이머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연속해서 Signify 및 OrglessF1ve와 함께. 2020년 7월 발로란트로 전환해 서포터 역할을 맡는다. 그는 몇 달 동안 분대 없이 현역 임무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현재 GodLike Esports의 일원이며 그가 합류한 이후 팀이 여러 번의 승리를 거두면서 이미 그의 성공에 흔적을 남겼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