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가 Mythic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를 위한 8가지 팁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 대해 이야기할 때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 즉 Mobile Legends에 익숙합니다. 현재 Moonton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플레이할 때 빠르게 능숙해지고 Mythic 레벨까지 Rank Legend 칭호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필요합니다.

Mobile Legends 팁과 요령

  1. 인터넷 연결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플레이할 때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안정적인 연결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도중에 지연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문제가 있는 경우 자리를 비우거나 게임을 종료할 수 있는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할 때 팀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연결 문제가 발생하면 게임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좋아하는 영웅을 마스터하세요

초보자일 때 주의해야 할 다음 팁은 하나의 영웅을 마스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영웅을 선택하고 경기 중일 때 실제로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가 자주 경험하는 한 가지 문제는 어떤 영웅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것이 옳은지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Layla, Miya, Zilong, Eudora, Rafaela 및 Akai와 같이 마스터할 수 있는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1. 빌드 항목 정의

좋아하는 영웅을 선택하고 마스터하기 시작한 후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아이템 영웅을 만드는 것입니다. 설정하기 위해서는 준비 메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장비를 보고 최고의 빌드 아이템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1. 레벨 업 영웅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기 위한 다음 팁은 레벨링입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영웅의 레벨을 올리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상대에 비해 레벨이 높으면 적을 죽이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빠른 레벨업을 위한 팁은 미니언을 제거하고 숲의 몬스터를 죽이는 것입니다. 보복 주문을 사용하여 정글 아이템을 구입하여 영웅의 레벨을 빠르게 올리세요.

  1. 이기적이지 마

전사에서 그랜드마스터 수준에 이르면 대부분의 초보자는 여전히 마법사 영웅이나 명사수 유형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라 누군가 포기하고 탱크, 암살자 또는 전투기 유형의 영웅을 사용하려는 경우 더 효과적입니다.

  1. 실시간 보기

프로 선수 또는 최고의 글로벌 선수의 라이브 게임을 시청하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프로 선수들은 확실히 이 영웅들이 낼 수 있는 다양한 기어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영웅들이 발동할 수 있는 콤보스킬은 어떻게 사용하고 할 것인가.

  1. 타워 파괴에 집중

대부분의 초보자는 타워를 파괴하는 것보다 적을 죽이는 데 더 집중합니다. 상대방의 토큰이 많이 파괴될수록 더 빨리 승리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적이 방심한 상태에서 계속해서 상대의 토렌을 공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 지도 보기

왼쪽 상단의 미니맵에 주목해야 합니다. 진행 중인 경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당신의 위치, 적의 위치, 영주와 거북이 장소처럼.

위에는 시도할 수 있는 전설적인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8가지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위의 팁을 따르면 신속하게 신화 수준에 도달하고 프로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