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기술을 가진 8 최고의 핵심 영웅

최고의 핵심 영웅

안녕, 친구 비시저스, 이번에는 게임에서 최고의 Hero Core에 대해 논의하고 싶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는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는 능력과 막대한 데미지를 가진 최고의 핵심 영웅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Moonton이 만든 게임에서 최고의 Hero Core의 수는 상대적으로 많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장애 스킬을 가진 최고의 핵심 영웅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논의하겠습니다.

핵심 영웅은 게임 내 팀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주인공이 주인공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영웅 코어 사용자는 팀을 이끌고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장애인 기술을 가진 8 최고의 핵심 영웅

이번에는 장애인 기술을 가진 8명의 최고의 핵심 영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다음은 8명의 영웅 목록입니다.

올더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Aldous는 파이터 역할을 하는 최고의 핵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매우 강하고 전투에서 끔찍한 피해를 입습니다.

Aldous는 성장하는 스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한 번의 공격으로 상대를 끝낼 수 있습니다.

무력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그가 가진 두 번째 기술에서 그것을 얻었습니다.

나중에 이 기술은 Aldous에게 보호막뿐만 아니라 기절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나비

다음 무력화 스킬을 가진 최고의 핵심 영웅은 하나비입니다. 그는 Mobile Legends 경기에서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Hanabi는 매우 치명적인 영웅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범위 스플래쉬 공격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공격은 상대를 기절시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Bulid Zilong입니다.

이 영웅은 팀 전투에 적합합니다. 그 이유는 상대가 모이면 강해지기 때문이다.

자신의 기술에 맞은 상대를 기절시킬 수 있는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기절하면 Hanabi는 자신이 가진 능력으로 상대 영웅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모스크바

최고의 코어

다음 비활성화 스킬을 가진 최고의 코어 영웅은 Moskov입니다. 이 명사수 영웅이 가지고 있는 무력화 스킬은 매우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무력화 스킬로 Moskov는 상대 영웅을 멈출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스킬에 맞은 상대 영웅은 움직일 수 없다.

이 능력은 Moskov가 가진 두 번째 기술에 있습니다. 그는 또한 Mobile Legends의 치명적인 영웅이기도 합니다.

바당

최고의 코어

다음으로 이야기할 영웅은 바당입니다. 그는 상대의 움직임을 잠글 수 있습니다.

전사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주변에 벽을 만든 다음 상대를 막기 위해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로 인해 상대의 움직임이 잠긴 후 곧바로 상대를 향해 치명적인 콤보로 공격할 수 있다.

이 공격은 한 명의 영웅에게만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 번에 5명의 영웅을 위해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나탈리아

다음 핵심 영웅은 나탈리아입니다. 암살자인 이 영웅은 침묵에서 얻은 무력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스킬 사용 시 상대 영웅은 자신이 보유한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Natalia는 상대방의 영웅을 뒤에서 퍼 올릴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상대의 움직임을 매우 느리게 만드는 연막탄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스킬을 사용하면 나탈리아도 면역 효과를 얻게 됩니다.

포폴과 쿠파

최고의 코어

다음 핵심 영웅은 포폴과 쿠파입니다. 이 명사수 영웅은 무력화 능력도 좋습니다.

그는 어디에나 함정을 설치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후 함정에 빠진 상대 팀의 영웅들은 한동안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헬커트

최고의 핵심 영웅

다음, 즉 Helcurt. 암살자 역할을 맡은 핵심 영웅은 최고의 무력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높은 버스트 데미지를 줄 수있는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Helcurt는 Silence 유형의 군중 제어도 제공합니다. 그 스킬은 상대가 어떤 스킬도 시전할 수 없게 만듭니다.

셀레나

최고의 핵심 영웅

다음 영웅은 셀레나입니다. 그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치명적인 콤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셀레나는 어비설 어비스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공격은 상대를 기절시킨다.

기절은 비교적 길다. 최대 3초이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