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의 슈퍼 쿨 안드로이드 닥터 시뮬레이션 게임

의사는 어렸을 때 가장 좋아하는 이상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의 주된 임무는 누군가가 아플 때 그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치료하는 것입니다. 의사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 중 그 꿈을 이루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이루지 못해도 절망할 필요는 없어 그냥 놀아 안드로이드 의사 시뮬레이션 게임  아래에 도전하십시오.

외과석사

외과 의사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은 확실히 매우 도전적이고 흥미진진합니다. 이 게임은 실제처럼 보이는 3D 운영 시뮬레이션을 특징으로 합니다. 선수는 칼, 가위, 바늘 등과 같은 다양한 조작 도구의 사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부러진 뼈, 내장 출혈, 종양에 이르기까지 수술을 수행해야 합니다. 수술 도구 18세트, 복잡한 수술 15종, 응급 상황 4종을 제공하여 승강기, 전쟁터, 과속 구급차 등 다양한 장소에서 응급 구조가 가능합니다.

Dream Hospital – 건강 관리 관리자 시뮬레이터

을 통해 안드로이드 의사 시뮬레이션 게임 Yboga가 만든 플레이어는 병원을 돌보고 의사와 간호사를 감독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여러 작업을 수행하는 관리자입니다. 플레이어는 치료 병동, 진단실 및 응급실을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다양한 약물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수술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아프거나 부상당한 환자를 치료하거나 아픈 사람을 데리러 구급차를 보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좋은 평판을 얻고 다른 병원과 최고로 경쟁할 수 있도록 병원의 외관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

Foot Clinic – ASMR 발 관리

출시한 지 얼마 안 되었지만, 이 안드로이드 의사 시뮬레이션 게임은 이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Foot Clinic – ASMR Feet Care는 재미있고 매우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발의 상처를 긁고 문지르고 뽑는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비정상적으로 자라는 발톱, 굳은 살 또는 흉터를 청소해야 합니다.

나의 병원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병원을 짓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의사 진료실, 진단실, 치료 센터, 실험실 등 취급해야 할 것들. 플레이어는 또한 환자가 집에서 느낄 수 있도록 병원의 모든 부분을 아름답게 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작물을 재배하여 약초를 수확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약들은 폐의 가래, 얼어붙은 손 또는 인후통과 같은 이상한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하기 위해 조합되어야 했습니다.

더 흥미롭게 하려면 Facebook 계정에 연결하여 다른 친구들도 관리하는 병원을 열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병원 관리자와 경쟁하여 최고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Kuu Hubb Oy의 이 게임은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일부 항목은 실제 현금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심장의 묘약: 시즌 1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현재 작은 마을의 병원에서 인턴십을 하고 있는 의대생 Allison Heart를 플레이합니다. 플레이어는 진단, 치료, 수술 수행 및 환자 치료의 스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llison은 또한 두 명의 남자 의사가 그녀에게 접근하려는 삼각 관계에 끌려갑니다. 심장의 약 포함 안드로이드 의사 시뮬레이션 게임 완벽한. 일뿐만 아니라 우정과 사랑도 포함되었습니다.

지금 운영: 병원

이 게임은 시각적으로 더 사실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외과 의사뿐만 아니라 관리자의 역할을 맡습니다. 환자에게 수술을 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도 병원을 제대로 운영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외과의가 되어 이물질을 제거하고 부러진 뼈를 복구하고 기관 절개 수술을 완료하기 위한 수술을 수행합니다. 플레이어는 실수 없이 컷을 할 수 있어야 하며 신중하게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병원 관리자이면서 응급실, ICU를 관리하고 새로운 부서를 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환자가 최적의 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더 큰 병원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Doctor Dash: 병원 게임

안드로이드 의사 시뮬레이션 게임  해피 모바일 게임의 결과물입니다. 이 게임에는 신장, 치과, 뇌 및 심장 전문 클리닉을 포함하여 각 유형의 질병에 대해 서로 다른 클리닉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질병 진단에 엑스레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질병의 상태에 따라 환자에게 수술을 권하거나 약물 치료만 권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환자의 생명을 구할 시간이 거의 없는 위급한 상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