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나모루스: 8세대 전설의 사랑 포켓몬
8세대의 많은 전설적인 포켓몬 중에서 에나모루스는 논의하기에 흥미로운 포켓몬입니다. 네, "Forces of Nature" 4중주단의 유일한 멤버는 여성입니다.
매우 대조적인 모습을 지닌 Pokémon Legends: Arceus 플레이어는 실제로 Enamorus를 잡아야 합니다. 그럼 비시저스 분들도 궁금하시다면, 다음 리뷰를 한번 살펴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이 포켓몬인 비시거스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면서 이 글을 시작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하면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토론을 계속 따라갈 수 있습니다.
당시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Brilliant Diamond and Shining Pearl 시리즈의 인터퀄) 출시와 함께 게임 테마에 맞는 몇 가지 새로운 전설적인 포켓몬도 등장했습니다.
히스이(Hisui)라는 '고대' 지역을 배경으로 전설적인 포켓몬의 등장이 과거의 신과 여신을 표현한 것처럼 보이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물론 그들 중 하나는 Enamorus입니다.
핑크가 지배하는 몸매와 하트 모양의 패턴으로 마치 여성 지니 같은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네, "Force of Nature"의 다른 세 멤버와 마찬가지로 Enamorus도 구름 조각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몸체의 채도와 별도로 꼬리의 위치도 달라 보입니다. Enamorus는 여성이 일반적으로 착용하는 스카프/스카프/베일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목을 감싸는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Tornadus, Thundurus 및 Landorus(더 남성적인 체격)의 디자인과 매우 다르며, 세 마리 모두 꼬리가 등에서 몸 앞쪽으로 휘어져 있습니다.
논의하기에 덜 중요하지 않은 것(실제로 이 기사를 읽을 때 Vicigers의 주요 목표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죠?)은 이 포켓몬을 잡는 실용적이고 쉬운 방법입니다.
에나모루스를 잡는 미션 자체는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에서 가능한 총 94개의 의뢰 중 가장 작은 의뢰다. 이 임무는 플레이어가 "남은 접시 찾기" 임무를 완료한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히스이의 화신 세력"이라는 제목으로 플레이어는 "자연의 힘" 포켓몬 4마리를 잡아야 합니다. 물론 Enamorus도 놓칠 수 없습니다.
위치를 찾는 것이 어렵지는 않지만 나중에 잡기에는 너무 고집이 센 포켓몬이라면 놀라지 마세요. Enamorus를 잡는 몇 가지 팁과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포켓몬은 "진홍의 습지" 지역의 일부인 "진홍색 습지" 지역을 배회합니다. 그곳에 도착하면 진흙 웅덩이가 여러 개 있는 곳을 찾으세요. 이것이 바로 Enamorus를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를 잡기 위해 VCGamers 자체는 이 포켓몬을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된 두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저렴한 충전 게임 및 디지털 제품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이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