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Heaven, Baby G를 공식적으로 방출하여 자유 에이전트가 됨

베이비 g 카구라

얼마 전 일정 기간 동안 다른 팀으로 이적할 수 없는 동결 페널티를 받은 후 이제 7Heaven은 Baby G를 공식적으로 자유 계약 선수로 출시했습니다.

7Heaven 자체는 인도네시아에서 활동하는 e스포츠 팀이며, 많은 프로 선수들이 있습니다.

세븐헤븐 로고

Georgina Evangelista 또는 일반적으로 Baby G라고 불리는 모바일 레전드 7Heaven 플레이어는 미드 라이너 역할을 합니다.

Vicigers, Georgina가 Kagura를 사용할 때 Selena와 같은 다른 최고의 영웅도 있지만 매우 GG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팁과 요령: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6가지 방법

Baby G, 공식적으로 FA가 됨

자유계약선수

7Heaven 팀은 7Heaven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통해 Baby G의 상태가 이제 공식적으로 FA가 되었음을 설명했습니다.

이제 이 여자 선수들은 어느 팀과도 계약할 수 있습니다. 7Heaven은 또한 팀에 있는 동안 베풀어주신 헌신에 감사를 잊지 않습니다.

그러나 Georgina의 자유 계약 방출은 로스터 잠금 시스템이 있는 우먼 스타 리그/WSL 시즌 3 토너먼트의 시작과 동시에 이루어졌습니다.

조지나 본인은 현재 WSL 시즌 3에 참가할 수 없고, 어떤 팀에도 합류할 수 없는 것으로 풀이된다.

사실 최근에는 이 아름다운 여성 선수도 오랫동안 경쟁 장면에서 볼 수 없었습니다,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